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다이어트에 좋은 <발포 가르시니아> 후기

반응형

집에 와보니 택배가 와있더군요.

그 안엔 발포 가르시니아 라는게 들어있었는데 다이어트용 건강식품이었습니다.

호기심이 발동해서 하나 먹어봐야겠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종류도 무지하게 많더군요.

제가 보여드리는 건 JW중외제약 제품입니다.

1상자에 14포가 들어있고 가격은 6680원입니다.(사이트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억제해서 체지방이 감소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일단 칼로리는 0 kacl로 착한 열량이네요.



그냥 물 한 컵 1포를 뜯어 내용물을 넣으면 끝인 것 같네요.



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가르시니아를 물에 넣자마자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네요. 신기신기



이렇게 거품이 가득 생기니 물을 가득 담은 컵은 삼가해야겠네요.



거품은 약 10~15초간 지속됩니다. 향은 레몬향이 납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걷히고 이렇게 뿌연 색을 띕니다.

맛을 보니 그냥 비타민 음료같은 느낌이네요. 약간 시큼한 맛이 납니다.

그냥 저냥 먹을만 합니다. 뭐 맛으로 먹는 건 아니니깐요ㅋㅋ


후기 : 하루 한 잔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 부담없이 꼭 챙겨먹을만 합니다.

휴대도 간편하고 물에만 타먹으면 되니 하루 1포 해야겠네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