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먹을 수 있는 <대게딱지장>

반응형

엊그제 갑자기 흰 쌀밥대게내장을 쓱싹 비벼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대게는 너무나 비싸기에.... 

GS25에서 요즘 핫하다는 gs대게딱지장을 사와봤습니다. 



가격은 3500입니다. 그닥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안주로도 좋다고 하지만 저는 밥에 비벼 먹어볼까 합니다. 칼로리258kcal 그럭저럭 괜찮네요.



엥??????????????? 웬 시멘트가 나오네요;;



시멘트 사이에 붉은게 살짝살짝 보이는데 아마 대게 살인 거 같습니다.



한 숟가락 퍼먹어 봤는데....... 비리군요.ㅠㅠ 저는 비린걸 못먹기에 밥이랑은 도저히 같이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후기 : 음....뭐랄까 기대치가 너무 컸던 탓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애초에 비린내가 나면 그 음식은 못먹긴 합니다만, 생각했던 대게딱지의 맛이 아니기도 했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듣긴했는데 저는 안타깝게도 불호쪽이네요. 비린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맛 : ★☆☆☆☆ 비린내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