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칼로리 폭탄 크리스피 도넛 2+1 이벤트

반응형

집 근처에 있는 롯데 아울렛에서 크리스피 도넛을 팔고 있더군요. 살까 말까 고민을 하던도중 2+1 행사 중이라는 말에 바로 질렀습니다ㅋㅋ 한팩에 6000원이니 12000원에 총 3팩을 구매한 셈이죠. 1+1 행사 보다는 약한 2+1 행사이지만 그래도 하나 더 준다는데 의미를 뒀습니다.



박스에는 크리스피 도넛 초코 매니아 있네요. 초코도 사 볼 걸 그랬습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네...

그나저나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네요. 6개 다먹으면 1,182kcal 이라니ㄷㄷ



크리스피 도넛은 마약같이 계속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한 팩 뜯으면 기본 2개는 먹는 거 같네요.



아 아...... 아름다운 빛깔........ 마치 황금빛 같습니다.



설탕 코팅이 도넛이 마약이 되는 주범이죠!



크리스피 도넛은 달달한 맛도 좋지만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정말 일품입니다. 어지간한 던킨 도넛보다는 크리스피 도넛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후기 : 3명이서 2개씩 먹으니 한 상자는 정말 뚝딱이더라구요ㅋㅋ 내일 안에 다 먹어버릴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예전에 크리스피 도넛을 정말 많이 선물받은적이 있는데 처치가 곤란해 냉동실에 넣어둔 적이 있었죠. 근데 의외로 얼어버린 크리스피 도넛도 생각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얼어서 딱딱하긴 한데 그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도넛이 많으신 분들은 하나 정도 얼려 먹어 보시길 바랍니다ㅋㅋ


당도 : ★★★★★ 칼로리 : ★★★★★ 


이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