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의정부 용현동 맛집 <달구지 막창>

반응형

오늘은 용현동의 한 막창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가 근처에 냉국수가 진짜 맛있는 가게가 하나 있다고 데려가더군요.

 근데 막상 도착해보니 엥? 막창가게였습니다. 반신반의 하며 일단은 들어갔습니다. 

역시 냉국수가 메인메뉴는 아니었고 곱창, 막창이 메인이었습니다. 



일단 저희는 간단하게 먹을 생각이라 야채곱창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계란찜을 먼저 세팅해주십니다. 빛깔이 노르스름한게 먹음직스럽네요.



소스는 기본으로 하나만 주시는데 흔히 고깃집에서 나오는 와사비가 들어간 그 소스입니다.



소스에 양파를 먹을 만큼만 덜어먹으면 됩니다. 좋은게 소스랑 양파랑 따로 나오기 때문에 양파가 소스에 절여져 흐물흐물 해지는 참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도 구수한게 맛 좋았습니다.



이곳만에 특별한 밑반찬이라 하면 상추무침 정도가 되겠네요. 새콤한게 곱창을 먹기전에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주문한 야채곱창 등장~



곱창에서 냄새도 안나고 맵기도 적당해서 참 좋았습니다. 양도 꽤 괜찮게 나오더군요.



드.디.어!! 제 맘속에 메인메뉴 냉국수가 등장했습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국수안에 김, 김치, 오이, 무, 양념장, 깨 등등 고명이 참 많이도 올라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골고루 섞어줍시다.



한 젓가락 크게 먹어볼까요? 막창가게 임에도 불구하고 친구가 냉국수 먹으러 가자는 말을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묵국수의 느낌도 약간 나는데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육수의 맛이 참 좋았습니다.



뭔가 부족한듯 해서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후기 : 야채곱창은 1인분에 8000원 국수가 4000원인가 6000원인가 했습니다. 근데 진짜 냉국수는 추천해드릴 만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진짜 국수만 먹으러 갈 수 도 있겠습니다ㅋㅋㅋ


맛 : ★★★★★ 가격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