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의정부 금오동 숯불 닭갈비 전문점 <계륵 장군>

반응형

가 추적추적 내리니 술 한 잔하기 딱 좋은 날이더군요. 

어디 좋은 곳이 없나 물색을 하던 도중 친구가 잘 아는 숯불 닭갈비 전문점이 있다고해서 가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계륵 장군입니다. 의미가 있는 이름일까요? 아무튼 비가오니 서둘러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안은 드럼통 의자에 드럼통 테이블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남자들끼리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손님들도 남자만 있었습니다ㅋㅋ)

사실 예전에 한 번 왔었는데 그 때는 닭갈비가 다 떨어져서 먹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숯불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양념은 매운 맛과 덜 매운 맛이 있어서 저희는 덜 매운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숯불 먼저 안착 시켜 주시네요. 숯불은 꺼질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다시 새걸로 가져다 주십니다.



닭갈비를 찍어 먹는 소스 총 3가지를 줍니다. 



요건 갈릭소스



이건 매운 양념소스



마지막으로 파마산 치즈가루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가루에 찍어 먹는게 고소하고 좋더군요. 매운 소스는 먹다보면 너무 맵고 갈릭소스는 느끼해서;;



양파 절임도 나오구요.



독특하게 깻잎무쌈이 겹겹이 쌓여서 나옵니다. 조합이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갓김치! 밥이랑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죠.



된장찌개인데 맛이 된장국 맛이 납니다ㅋㅋ



메인 요리 숯불 닭갈비가 나왔네요. 약간의 초벌을 거친 후에 숯불 위로 안착이 됩니다.



양념 닭갈비는 보기에는 엄청 매워보이네요. 순한 맛으로 시키길 잘한듯 ㅇㅇ



얼른 얼른 익어라!!



시키고 보니 한 상 가득이네요. (사실 닭발+돼지껍데기도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손수 구워주시니 저희는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노릇노릇 익어가고 있네요.



크~~ 숯불에~~ 연기가~



다 익었으니 먹어봅시다!!



먼저 깻잎쌈무랑 같이 먹어봤습니다. 역시 고기는 쌈싸 먹어야 제맛!!



닭발 같이 나왔네요ㅋㅋㅋ 이게 처음에는 안매운데 매운 맛이 누적돼서 나중에는 물 엄청 먹습니다. 그리고 

양념 닭갈비는 보기에는 엄청 매워 보이는데 의외로 맵지않고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닭갈비를 다먹으니 닭발돼지 껍데기가 나왔군요. 



초벌이 된 상태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 껍데기꼬들꼬들 한 식감이 더 좋더군요.



콩가루에 찍어 먹으면 존맛~


후기 :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더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무조건 3인분 주문하는게 이득입니다. 

그리고 숯불 닭갈비 같은 경우에는 9시에 재료가 소진되는 경향이 있어서 일찍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맛 : ★★★★★ 가격 : ★★★☆☆ 서비스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