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이 어느정도 발생하면 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약 10달러 정도)

핀번호는 계정에 설정된 주소로 우편 발송이 됩니다. 기간은 약 2주에서 4주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저는 9월 15일에 발송했다고 했으니 3주 하고도 며칠이 더 걸렸군요.

사실 언제오나 하고 조바심이 나기 시작했는데 때마침 와주네요ㅋㅋ



핀번호 도착!!



구글에서 보내줬다고 하면 해외에서 바다 건너온 거겠죠? 새삼 신기하군요.

개봉은 양쪽 모서리를 점선에 따라 뜯어주시면 됩니다. 앞 뒤로 접었다가 뜯으니 잘 뜯기더군요.



한 쪽엔 착시효과(?) 같은 면이 있고 다른 쪽엔 핀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 → 설정 → 계정 정보 → 주소 인증 → 핀번호 입력

이 순서 입니다만 핀번호를 3번 이상 틀리면 광고 게재가 중단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저 곳에 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후기 :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시작한지는 2달이 쪼금 넘었는데 이제 시작이니 더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통과하는 법은 음.... 저는 하루에 1포스팅씩 꾸준히 하려고 노력했고 정보성 위주의 글로 작성했던 거 같네요. 그냥 성의있게 꾸준히 하는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