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내 돈주고 산 <파이어트랩> 라이노 부츠 후기

반응형

가을도 오고 워커도 하나 장만할 겸 인터넷을 돌아보던 도중 라이노 부츠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라이노 부츠는 발목에서 끊기는 길이로 워커보다는 좀 짧습니다만 디자인이 꽤 괜찮아보여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브랜드는 파이어트랩이라고 중저가의 워커 브랜드인 듯합니다. 

 

 

박스가 상당히 심플하죠?

 

 

파이어트랩 브랜드라고 합니다.

 

 

오.... 때깔 좋아보입니다.

색상은 허니브라운 색상이고 사이즈는 275mm 입니다.

 

 

이 거의다 묶인 상태로 배송이 되네요.

오히려 편해서 좋습니다.

 

 

파이어트랩의 장점은 중저가 임에도 가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도 39000원 이라는 가격이라 설마 가죽이겠어? 하고 샘플을 불로 그을려보니 가죽이 맞더군요.

이 가격에 소가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니 신세계네요.

 

 

파이어트랩 로고도 딱! 박혀있구요.

 

 

마감도 깔끔한게 꽤 양호한 편입니다.

 

 

깔창에는 빨간색 바탕에 파이어트랩이라고 써있습니다.

 

 

후기 중에 신발 밑창이 마찰력이 부족해 잘 미끄러진다는 후기가 더러 보이더라구요.

 

 

제가 신어본 결과 본인 부주의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전혀 안미끄럽던데;;

 

 

택배 박스안에는 파이어트랩 제품 홍보 종이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페로 제품도 예쁘네요. 가격은 네이버 기준 최저가 88000 입니다.

 

 

뒷면에는 교환/환불 신청서가 있으니 색이나 사이즈가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은 교환/환불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후기 : 근데 워커 치고는 바닥이 좀 얇은 편입니다. 뒷굽은 다른 부분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구요. 

아마 그래서 미끄럽다는 후기가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발목 밑부분이 꽉 조여준다는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신발끈이 덜 조여진 느낌? 그거빼고는 완벽합니다. 중저가 남자 워커로 추천!!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