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트러블 삭제 얼라이브랩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반응형

요즘 부쩍 동생얼굴에 트러블이라던가 여드름들이 올라오더군요.

중학교 3학년 여자애인데 트러블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 같아 트러블에 좋다는 화장품을 찾아봤습니다.

  


그렇게 찾은 제품이 바로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입니다.

얼라이브랩이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뭔가 남자인 저한테는 생소한 이름이네요.



성분은 항상 조심해서 써야겠죠?

여드름에 문제가 되는 성분이 있나 꼼꼼히 살펴봐야겠습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배송비 제외)

제품의 크기는 생각보다 엄청 작네요.

디자인은 산뜻하고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500원짜리와 제품 뚜껑의 크기가 딱 맞더군요.(아껴 써야 될 듯한 크깁니다ㅋㅋ)



제품 밑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2020년까지니깐 적당한 편이네요.



얼른 뜯어줍시다!



뜯고나면 이렇게 송송 뚫린 구멍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향이라 좋더군요.

동생주려고 샀는데 저도 써봐야겠습니다ㅋㅋ



그리고 아무래도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장점은 여러방면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겁니다.

스킨이나 로션, 크림 등에 뿌려서 사용해도 되고 트러블이 심한곳에는 피부에 직접 뿌려도 됩니다.

또 팩이나 클렌징폼에 같이 사용하면 훌륭한 보조역할을 해냅니다.


후기 : 일단 파우더다 보니 바르고나면 굉장히 뽀송뽀송해집니다. 저는 직접 뿌리는 것 보다는 로션이랑 같이 사용하니 좋더군요. 제 동생은 파우더를 기초화장품과 같이 사용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답니다. 다만 뽀송해지고 난 그다음에 뭔가 화장이 잘안먹는 느낌이 있다고는 하네요. 아무튼 적당량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