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2세대 10000mAh 구입후기

반응형

원래 쓰던 10000mAH짜리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수명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똑같은 기종으로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이번에 GS SHOP 15000원 쿠폰대란 때 할인받아서 싸게 구입했죠. 3세대도 있었는데 2세대와 가격차이가 은근히 나서 그냥 2세대로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하루만에 빠르게 오더라구요. 



전에 쓰던건 블랙이어서 이번에는 실버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와 제품 총 2가지 입니다.



제품포장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이렇게 뜯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절취선을 따라 뜯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안에 케이블이 짠!



실버색상도 무난하네요. 블랙색상이 더 세련된 느낌이 있긴합니다.



배터리 USB 포트 쪽은 이런식으로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하얀색 테이프가 없다면 중고품 의심을 해봐야겠네요.



마지막으로 Mi 부분아래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서 정품등록 및 확인을 해야합니다만.... 



이런식으로 홈페이지가 뜨지 않더군요. 원래 같으면 http://www.mi.com/verify 로 들어가면 등록하는 곳이 나오는데 말이죠....


후기 : 역시 충전은 잘 되는군요. 이녀석은 얼마나 갈려나... 보조배터리가 은근 충격에 약합니다. 그리고 2세대와 3세대의 차이는 보조배터리의 충전 포트입니다. 3세대는 고속충전을 위해 USB-C포트를 사용합니다. 가격은 꽤 차이가 나니 망설여 질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3세대 구입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정품등록 페이지 왜 안되는지 또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하는 다른 방법 아시는 분들은 댓글 좀 부탁드립..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