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기

콘프라이트 만들어먹기(말아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이네요ㅎ

         오늘은 간단히 콘프라이트를 만들어 먹어 볼텐데요 우선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준비물: 콘프라이트 적당량, 우유 적당량, 바나나 1개(있으면 좋음)



         그릇이 참 예쁘네요ㅎㅎ



저희 집은 콘프라이트가 저거말곤 없네요;; 기본이 더 맛있는데....

(잘 안보여서 그렇지 아몬드랑 크렌베리가 섞여있음)



우선 콘프라이트 적당량을 그릇에 부어줍니다



바나나를 겟또☆



비둘기야 밥먹자~ 구구구구구


구구국ㄱㄱ구구ㅜㅜㄱㄱㅜㄱㅜㅜㅜㅜ구구구구구ㅜ구구구구구구구국구ㅜㅜㅜ구구구ㅜ


                                                                      예 바나나를 먹기 좋은 한입크기로 잘라주세요   *수저로 잘라도 잘짤립니다!


우유를 너무 많나 싶을정도로 인심후하게 부어줍니다(취향껏)


자 이제 완성!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ㅎ


...................................................................................................................




          후기 :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그냥 콘프라이트가 더 맛있네요... 바나나는 바나나우유만 먹는걸로.....

       맛 : ☆☆

       난이도 : ★☆☆☆☆  별하나도 아깝네요  애기들도 해먹을 수 있을듯 ㅇ_ㅇ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