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UNIQLO 유니클로 <데님 청자켓> 구매후기

반응형

가을도 오고 슬슬 옷을 장만하려고 했으나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져 버렸죠. 그래서 급히 아우터를 구입했습니다.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청자켓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청자켓을 구매해봤습니다. 

유니클로는 가성비가 좋아 보통 반팔티나 히트텍 정도를 구매했었는데 청자켓은 어떤지 봐야겠네요.



중고나라에 올리는 것 처럼 나왔네요ㅋㅋㅋㅋ 이렇게 봐서는 감이 잘안오죠?



모델 착용샷입니다. 

색상은 연청진청이 있고  가격은 49900원입니다.



가슴양쪽에 포켓이 달려있습니다. 



마감이 상당히 잘 돼있어서 만족스럽네요.



재질은 면99% 폴리우레탄1%로 약간 뻣뻣합니다만 청자켓들이 다 그렇죠 뭐.


후기 : 청자켓의 길이가 생각보다 짧은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자켓이라 적어도 엉덩이까진 오겠지 했는데 허리에서 뚝 끊기네요. 사이즈는 딱 알맞고 길이가 짧은게 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마감 : ★★★★★ 디자인 : ★★★☆☆ 가격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