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민락2지구 만원 케이크 <베이크팡> 솔직후기

반응형

베이크팡이라고 만원 케이크로 꽤 유명한 케이크 가게가 집근처에 있더라구요. 

호평이 꽤 자자하길래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케이크 종류도 은근 다양하더라구요.

포장은 별다를 거 없이 꼼꼼하게 잘 해주는 것 같네요.

반드시 10도 이하로 보관해 달라고 써있네요. 

그냥 냉장 보관하면 되겠네요.



제가 구매한 케이크는 쿠키앤크림 케이크 입니다. 보통 쿠앤크라고 부르죠.



케이크 상단에는 오레오 과자도 박혀 있습니다.

보이는 퀄리티는 상당합니다.



오레오가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꽤 괜찮은 조합일 것 같네요.



케이크 안쪽은 생크림과 빵이 겹겹이 쌓여 있네요.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인지라 빵안에 과일은 욕심이겠죠?



크기도 보통 케이크랑 같아서 가성비로는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후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이 없습니다. 음......뭐랄까요.......... 뭔가 허전한 맛이네요. 쿠앤크라고 해서 굉장히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 케이크위에 뿌려진 쿠키들이 밋밋한 맛입니다. 단맛보단 아주 약간 짠맛이 느껴지는 정도? 아주 약간 말이죠. 그냥 제 입에는 느끼한 생크림 케이크 같았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만큼은 최고입니다.


맛 : ★★☆☆☆ 가격 : ★★★★


베이크팡 의정부민락점

031-853-2626
영업시간 
10:00~22:00 
연중무휴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