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LG V30 국민 체험단 모집! (500명이나!!)

반응형

저번에는 G6 체험단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LG가 이번에는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V30 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는군요. 무려 500명이나 모집한다니 신청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한단계 아래버젼인 V20이 출시된지 1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V30이 출시 예정이라니 출시 속도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독특하게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체험했던 V30을 증정해 준다니 정말 혜자로운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 V30 모집단 신청하기



모집 기간22일 화요일부터 28일 월요일 까집니다. 당첨자 발표 9월 1일에 하니 이벤트도 빠르게 진행되는군요.



미션수행은 미션 가이드에 따라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 우수 체험단LG 그램, G 패드4, G 워치경품으로 준다니 말도안되는 이벤틉니다 정말!!



V30은 특별한 티저영상이 2가지나 있습니다. 한 번 보실까요?



연필을 하고 부러트려 V자로 만드는게 꼭 경쟁사인 삼성 갤럭시 노트을 연상시키는군요. 영상이 생각보다 임팩트있고 심플한게 맘에 드네요.


노트에 '너와 헤어져야 할 이유가 생겼어'라고 적은 뒤 노트를 찢어버리네요... 이건 뭐 도전아닐까요ㅋㅋㅋㅋㅋ LG 패기 있는 모습! 다시봤습니다ㅋㅋ 이번 티저영상이 아주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되는게 되게 깔끔하면서도 임팩트가 강렬해서 계속 생각나네요. 아주 잘 만든것 같습니다. V30의 스펙을 따져보면 스냅드래곤 835와 6G RAM 탑재, 18:9 풀비전 QHD화면, IP68의 방수방진 듀얼카메라 1600만 화소 등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V30은 8월 31일 9시(현지시각) 독일에서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른 공개됐으면 좋겠네요.



ps. 여담으로 전 V20을 사용중인데요, V20만의 음질과 카메라성능에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방수방진이 안되는 것과 LG페이가 불가능하다는 점인데 V30은 이를 보완하고 더 업그레이드 됐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째서인지 저는 LG 폰만 사용했었는데 지금 사용하고있는 V20말고도 전에는 G2 그전에는 lg 옵티머스 lte2, 옵티머스 블랙 등등 계속 LG 폰만 사용했었네요. 그래서ㅋㅋ 주위에서는 삼성꺼 써라 아이폰써라 이런 말 정말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LG 폰이 정말 잘만들어져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이제 LG 폰 쓴다고 놀림은 안받습니다ㅋㅋㅋㅋ) 저는 LG 마케팅에 잘 끌렸나봅니다ㅋㅋ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