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어베스트 자동결제 취소하는 방법

반응형

어베스트에서 무료로 평가판을 사용해보라는 것에 혹해서 등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무료판을 사용하던 도중 클린업 기능을 무료로 30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0원을 결제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알고보니 다음달까지 정기결제가 포함돼 있었던 것 이었습니다. 

약간 멘탈의 금이 갔지만 자세히 알아보니 정기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취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링크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가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시고 왼쪽 상단에 보시면 라이센스라고 있습니다. 클릭해 줍시다.

 

 

정기 결제가 신청되어 있으신 분들은 빨간색 네모안 정기 결제 취소 버튼이 있으실 겁니다. 빠르게 정기 결제 취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후기 : 저는 아마 1달은 결제가 된 상태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당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얄팍한 상술에 넘어가다니ㅠ 참고로 이미 활성화된 라이센스는 환불이 불가능 할뿐더러 어베스트는 외국기업이라 환불받는 절차도 까다롭다고 합니다... 천원으로 교훈을 얻은 셈 쳐야겠네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