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디아블로 3 돈버는법(feat. 수수께끼 반지)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디아블로 3 포스팅~ 제가 강령술사로 템 파밍을 돌던 도중, 수수께끼 반지를 먹었습니다.

 여기서 수수께끼 반지란 무엇인가 하면 바로 거지에서 갑부로 환골탈태할 수 있는 그런 아이템입니다. 무슨 말인지 감이 잘 안 오시죠?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효과를 보시면 '일반 등급 아이템을 줍는 보물 고블린 소환. 고블린이 아이템을 12개 주우면 희귀 아이템 또는 일정 확률로 전설 아이템을 떨굼.'인데요. 이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여기서 중요한 게 조건이 필요한데요. 수수께끼 반지 이벤트를 시작하려면 우선 캠페인 모드가 아닌 모험 즉, 현상금 사냥 및 탐험 모드로 게임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카나히 함을 사용해야 하는데 기존에 디아블로 3 하셔서 획득하신 분이 아니라면 카나이함을 획득하러 가야합니다.

 

 

우선, 카나이함을 획득하려면 3막에 세체론의 폐허로 이동해야 합니다. M키나 마을의 순간이동진을 이용하여 이동하시면 됩니다. 

카나이함을 획득하는데 난이도는 상관없으니 빠르게 클리어 하시고 싶으시면 가장 쉬운 난이도로 하셔도 됩니다.

 

 

퀘스트는 무시하시고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장로의 성소가 있습니다. (맵은 랜덤이니 샅샅히 뒤지는 방법뿐입니다)

 

 

장로의 성소에서도 마찬가지로 맵을 샅샅히 뒤지다보면 이렇게 큐브모양의 물건을 볼 수 있는데 클릭하시면 졸툰 쿨레가 나오는 동시에 카나이함 획득을 완료하게 됩니다. (카나이함의 사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시면 됩니다.)

 

 

 

저는 최대의 효율을 뽑기 위해 제 캐릭터 중 가장 쎈 부두술사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수수께끼 반지를 아무칸에나 넣으시고 변환을 누르면 이런 경고창이 뜹니다. 참고로 변환을 하면 수수께끼 반지가 파괴되니 주의하세요!

 

 

자,  보물창고로 가는 문이 열렸습니다. 어디 한번 털러 가볼까요?(고효율을 뽑기 위해선 아이템에 +금화획득 옵션ㄲ!)

 

 

오른쪽 상단에 보물이 보이시나요? 깨부숴주면 이렇게 금화를 떨굽니다. 어마어마한 양이네요.

 

 

참고로 마을을 갔다오셔도 문은 닫히지 않으니까 가방이 가득차면 마을을 가셔도 됩니다.

 

 

이런식으로 금화를 탈탈 털어가다보면 내실이라는 곳에 도착합니다.

 

 

웬 돼지가 의자에 앉아 있네요ㄷㄷ 탐욕의 발받침을 건드리면 

.

.

.

 

탐욕(돼지)이 화가 나서 일어납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탐욕은 전투중에 고블린을 소환하는데 이 고블린들은 아이템을 드랍해서 고블린 먼저 잡는 걸 추천드립니다.(아마 무한젠인듯)

 

 

탐욕을 잡으면 위에서 보물함이 떨어져 탐욕을 짓누릅니다. 보물함이니까 좋은 템들이 많겠죠?

 

 

템 파밍은 그냥 그렇네요. 

 

 

보물함을 클릭할때 마다 보물함이 탐욕을 마치 씹어버리는 듯한 모습ㄷㄷ(약혐)

 

 

 

제가 1억7천 골드정도 있었는데 9천 가까이 벌었네요. 디아블로 돈벌기 쉽네~ 

아 그리고 보물창고로 가는 문보물고블린들을 잡을때 가끔씩 열리기도 합니다. 파티사냥 중이시라면 파티원들과 같이 가시면 기쁨이 배가 되겠네요.

디아블로에서 골드는 보석 업그레이드에 상당히 많이 필요해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보물창고 최고~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6/29 - [리뷰/게임] - 디아블로3 강령술사

 2017/06/30 - [리뷰/게임] -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2017/07/05 - [리뷰/게임] - 트래그울 날개 얻는 법

 

반응형

'리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래그울 날개 얻는 법  (0) 2017.07.05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0) 2017.06.30
디아블로3 강령술사  (0) 2017.06.29
빨간망토(Little Red Hood)  (2)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