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디아블로3 강령술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덜덜 떨리고 아르바이트하면서 엄청 긴장되고 아르바이트하면서도 이 생각 밖에 안 났습니다....... 뭐냐면 디아블로 3에 드디어!! 강령술사가 나옵니다!!!!!!!!!!!!! 이야~~~~ 점검이 끝나면 나오게 되는데요. 점검은 29일 새벽 2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구요. 그럼 뭐 한 4시쯤 강령술사가 출시되는 건데......흠 지금 상당히 고민 중입니다. 4시까지 버텨서 강령술사를 나느냐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만나느냐......... 아무래도 후자 쪽이 더 낫겠죠?? 제가 원래 게임할 때 소환하고 막 이런 걸 좋아해서요ㅋㅋㅋ 지금 키우고 있는 캐릭터도 부두술사입니다. 근데 강령술사라니!! 짤막하게 강령술사 소개를 하자면 피와 뼈를 이용한 죽음의 힘을 이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캐릭턴데 죽음의 힘을 사용하다 보니 시체를 되살려 싸운다던가 시체를 폭파시킨다던가 뭐 이런 기술들을 사용해 마법사 못지않게 화려하고 부두술사 못지않게 물량도 좋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저희가 현실에서는 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 점에서 죽음을 다룬다는것이 강령술사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멋있기도 하구요ㅋㅋ) 

이쯤에서 강령술사 시네마틱 영상 한번 보시죠!! 

강령술사 시네마틱(남성)


강령술사 시네마틱(여성)

키야~ 매번 느끼는 거지만 블리자드는 시네마틱 만드는 솜씨가 예술입니다 정말~ 그리고 저희 성우분들도 더빙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진짜 예술이네요 진짜.
이 영상을 한번 더 보니 잠은 다 잤네욬ㅋㅋㅋㅋㅋ 아마 기다릴 듯 합니다. 시네마틱 영상 말고도 플레이 영상도 있는데요. 한번 볼까요~~
균형을 위협하는 자들이여, 조심할지어다. -강령술사 대사中

예 궁서쳅니다. 저 진지해요

진짜 너ㅓ어ㅓㅓㅓㅁㅜㅜㅜㅜ우우ㅜ우ㅜ 기대되네요. 아무래도 강령술사는 남자로 키워야겠네요. 목소리가 너무 멋짐ㅋㅋㅋ 그나저나 뒤에 따라다니는 스켈레톤들 왜 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 톡톡톡 걸어다니는게 참ㅋㅋㅋㅋㅋ 강아지 같이 귀엽네요. 아 참. 강령술사를 플레이 하시려면 강령술사팩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안하시면 디아블로3 인게임 내에서 강령술사를 플레이 못 할 뿐만 아니라 구경도 못 합니다.(아예 게임내에서 안보이는거죠.) 기존에 '디아블로 3'와 '디아블로 3 : 영혼을 거두는 자' 가 있으시다면 강령술사팩은 17000원에 구매 가능하시고 없으시다면 위에 말씀드린 2가지를 전부 구매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기쁜 소식! 지금 강령술사를 앞두고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 3를 할인 판매 중에 있습니다 예~ 디아블로 3 : 대악마판 이라고 해서 디아블로 3디아블로 3 : 영혼을 거두는 자를 합친 패키지를 2만원에 판매중이네요. 지금 당장 사는게 이득!!! 가격이 부담돼신다 하면 피시방에 가셔서 플레이 하셔도 무난합니다. 마침 피시방 이벤트도 진행하니까요ㅋㅋ 피시방에서 100분이상 플레이하시면 

이렇게 멋있는 검은 박쥐 날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0시간이 아니라 100분입니다 1시간 40분!! 피시방 가는 걸 좋아하는 저로선 완전 혜자로운 이벤트군요. 우리 모두 갑시다! 그리고 강령술사 팩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는 비전투 애완동물, 꾸미기용 날개 한 쌍, 깃발 등등 여러가지 혜택이 있으니까요 사야겠죠??ㅋㅋ 저는 출시되자마자 살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얇아지는 내지갑ㅠㅠ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는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글을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리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3 돈버는법(feat. 수수께끼 반지)  (1) 2017.07.10
트래그울 날개 얻는 법  (0) 2017.07.05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0) 2017.06.30
빨간망토(Little Red Hood)  (2)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