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올래국수 (feat.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반응형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국수. 그 중 유명한 고기국수 맛집이라는 올래국수를 찾아 가봤습니다. 제가 고기국수를 참 좋아하는데 제주도 고기국수는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마침 제가 간 날이 올래국수가 가게를 이전한지 하루 지난날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차량 내비게이션이 위치를 잘못 안내해서 고생 꽤나 했습니다.ㅠ 영업시간은 아침 8:30에 오픈해서 저녁 8:30에 마감하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가게안이 사람들로 아주 북적북적하네요. 저도 이름을 적고 15분 정도 대기해서 먹었습니다. 그만한 보람이 있기를...



가게 벽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붙어있습니다. 지드래곤도 있네요.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한 그런 맛집입니다. 오! tvN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었군요. 점점 맛에대한 신뢰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ㅎ



다른쪽 벽에는 제가 날씨때매 못간 우도사진이 큼지막하게 걸려있습니다.ㅠ맴찢ㅠ 원래 같았으면 우도에서 신나게 놀고 올래국수에서 고기국수를 먹으며 우도에 대한 추억을 회상하는 건데ㅠㅠ 



이렇게 주위를 둘러보다 보니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대기를 하면서 주문을 먼저 받기 때문에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메뉴는 고기국수 하나 밖에 없습니다ㅋ)



고기가 아주 큼직큼직하게 썰려있고 생각보다 아주 많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고기국수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건 대부분 면과 국물쪽인데요, 고기국수의 툭툭 끊기는 중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제 친구도 면이 좀 별로라고 했지만 전 아주 만족했습니다. 이제 고기국수 국물에서 냄새가 나서 못먹는 분도 많이들 계시는데 여기 고기국수는 국물에서 돼지잡내는 하나도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맛 : ★★★★☆ 가격 : ★★★★ 만족도 : ★★★★☆



후기 : 고기는 상당히 큼직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았지만 저는 국수를 먹을 때 국물을 상당히 중요시 여깁니다. 저는 아주 찐하고 걸쭉한 국물을 원했는데... 제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고기에서 크게 감동받고 가네요. 맛 집으로 소문 날 만 합니다. 양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양인거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릴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