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생맥주 파티 (feat.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서 하루 묵었던 호텔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제가 있었던 호텔은 코업 제주비치호텔 인데요, 여기어때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호텔은 좀 비싸지'라는 생각들이 많으실텐데요, 여기어때로 예약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많은 호텔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암튼 이 호텔도 아주싼 가격에 이끌려 예약을 했는데 독특하게도 저녁에 투숙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준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사실 가격이 싼 호텔들은 많았는데 이점에 이곳을 택했죠ㅎㅎ 또 인원 상관없이 방 하나당 조식쿠폰 2개를 줍니다. 저희는 3명이라 한명은 가격을 지불했지만 2명은 공짜로 먹었으니 혜택을 잘 받은거죠. 암튼 생맥주 무제한이라니!! 안주는 안시키고 맥주만 털어야겠습니다.ㅋㅋㅋ



밖에서 저녁을 먹고오니 벌써부터 생맥주 파티가 진행중입니다. 들어가면 호텔 직원이 객실키를 확인하고 자리로 안내해줍니다.

 


안주는 메뉴판에서 메뉴를 골라 카운터에서 시키고 싶은 안주를 시키고 생맥주는 셀프로 가져오면 된답니다. 안주는 소시지 바베큐, 감자튀김 등등 맥주안주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눈에 들어온건 돔베고기와 통문어 튀김!! 제주도에서 못 먹어본 돔베고기를 먹고 싶어서 이걸 주문했는데 돔베고기란 흑돼지 수육을 말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제가 시킨 돔베고기와 통문어 튀김을 주문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소세지 바베큐도 직원분이 야외에서 그릴에 직접 구워주셔서 꽤 좋아보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맥주를 직접 따라 드시면 됩니다. (은근 재밌습니다ㅋㅋ)



캬~ 비주얼만 봐도 시원합니다.



기다리며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주문한 안주가 나왔네요. 왼쪽 위쪽에 있는게 돔베고기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게 통문어 튀김입니다. 안주도 제주도스럽습니다.ㅋㅋ



통문어 튀김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신 다음 야무지게 먹으면~ 문어 육즙이 입안에 사르르 퍼지는데 이때 생맥주를 한 모금 마셔주면 캬~ 진짜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돔베고기는 한 두조각 먹을땐 쫄깃하고 정말 맛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더군요. 한 조각에 맥주 한 잔을 다 마실 수 있습니다.ㅋㅋ( 읭? 한조 각?) 같이 나온 감자 튀김도 짭짤하니 좋고 후르츠도 입가심으로 제격이었습니다.



호텔 조식은 샐러드, 스프, 죽, 과일, 빵, 등등 여러음식들이 많으니 든든히 드실 수 도있고 간단히 드실 수도 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뒤에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리얼이라던가 종류는 꽤 다양합니다. 아침식사로 먹기좋은 것들은 다 준비돼있네요.



후기 :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주는 것보다 호텔에서 분위기 좋게 먹는 점이 더 좋았습니다. 호텔 내부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 시원해서 좋고 창문이 열려있어 경치가 좋아 두배로 좋습니다. 참 매력적이네요. 다음에 제주도를 또 오게돼도 다시 한번 들러볼만합니다. 제주도에서 가성비 좋고 이벤트 많은 호텔을 원하신다면 코업 제주비치호텔을 추천합니다!


맛 : ★★★★☆ 가격 : ★★★☆☆ 만족도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