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구이사이 (feat. 제주도 애월 맛집)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구이사이라는 정식집입니다. 제주도 애월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침식사로 든든하게 정식을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 찰나에 가격도 적당하고 맛집으로 유명하다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주차장이 작기 때문에 손님들이 몰리기 전에 빨리 가야지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는 골목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위치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사진을 늦게 찍어서 그렇지 제가 오픈 손님이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드시면 될 듯 합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무래도 손님들께서 아침식사로는 정식을 가장 많이 드신다고해서 저희도 무난하게 정식 2에 순두부 하나를 시켰습니다. 고기도 먹고 싶었지만.... 이 날은 먹으러 다닐꺼기 때문에 적당히 주문했습니다.



슬슬 밑반찬이 나오네요.



오~ 고등어 구이가 참 맛있어보입니다.



정식을 시키시면 이렇게 국도 따로 주시고 찌개도 따로 주십니다. (맨 위에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주 메뉴는 크게 제육볶음고등어 구이인데요, 역시 고기반찬이 최고죠! 하지만 저는 오히려 버섯볶음이나 김치들이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육볶음 오른쪽 반찬은 곤약인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엄청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반찬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네요. 오이 김치도 한 번 말린다음에 만드신건지 오이가 약간 쪼그라 들어있습니다만 그래서 오독오독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후기 : 아침부터 정말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진짜 반찬들이 정말 맛있어서 거의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제주도 애월쪽에서 아침식사로 든든하게 정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맛 : ★★★★★ 가격 : ★★★★☆ 만족도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