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힐링 칼국수 (feat. 의정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렇게 장마철엔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땡기네요. 라면도 좋고 짬뽕도 좋지만 마침 집 근처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ㅋㅋㅋ 힐링캠프가 모티븐가요? 가게 이름이 독특하네요. 간판이 네온이라 칼국수, 맛있지 아니한가 앞에 나뭇잎안에 힐링이라고 쓰여진게 잘 안찍혔네요;;



오~ 가게 분위기는 진짜 힐링이 될 거 같은 산속에 산장 같은 분위기네요.



이렇게 가게 안에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나무도 있습니다. 



메뉴판에 보시면 이제 바지락 칼국수, 힐링 칼국수, 명품 칼국수가 있는데요. 양이 상당히 푸짐하다고 하네요. 저는 힐링 칼국수 하양을 선택했습니다. 

맛은 이제 하양은 기본 칼국수구요, 초록은 고추가 들어가 약간 칼칼~한 맛이고 빨강은 매운 맛 이라고 합니다.(매운거 선택하시면 가격이 올라 갑니다) 



잘 안 느껴지시겠지만 물도 오미자를 끓인 것 같은 약간 불그스름한 색깔 입니다. 맛은 일반 물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네요.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진짜 둘이 먹어도 될 듯합니다. 해산물이 아주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가리비, 피조개, 새우 ,홍합, 바지락, 쭈꾸미 등등 많이도 들어가 있네요. 해산물들이 생각보다 신선해서 약간 놀랐습니다. 제가 노량진에서 피조개를 사다 먹은 적이 있는데요, 조개의 크기는 좀 작지만 쫄깃쫄깃한 식감과 피조개의 신선도가 거의 비슷했습니다. 국물도 얼큰하니 아주 칭찬해~ 바지락이랑 홍합을 한 번에 5~6개 정도 미리 발라놓고 초장에 비벼서 한입 크게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증말ㅋㅋㅋㅋㅋ

 또 하양은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같이 먹기 좋은 듯합니다.



ㅇ...이야......침샘자극........기가 막히죠?



가게안에 다트게임기도 있어서 밥값내기나 같이 오신 지인분들이랑 간단하게 심심풀이로 게임하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게임비는 천원있습니다.)



※아 참고로 7월 8~9일은 휴무이므로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 와 진짜~조개랑 홍합 껍데기에서 떼어먹는데  팔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오버 좀 했습니닼 칼국수 면이 다 뿔을까봐 노심초사ㅋㅋㅋ) 해산물이 진짜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맛도 좋았고 담엔 키조개,  전복, 낙지가 들어있다는 명품 칼국수 도전?! 바지락은 다른 칼국수 가게에서도 많이 파니깐 뭔가 이 가게만에 음식을 먹고 싶어서 힐링 칼국수를 먹어봤는데 후회는 없었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좀 높다는 점? 근데 이렇게 팔면 높을 수 밖에 없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비주얼 : ★★★★★ 가격대비 : ★★★☆☆ 분위기 : ★★★★★




이 글을 침흘리며 보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7/03 - [만든거먹기] - 형제돼지부속 (feat. 의정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