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형제돼지부속 (feat. 의정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시 맛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지인 추천으로 간 돼지부속집. 원래 제가 자주 가던 돼지부속집이 있엇는데 장사가 잘 안되었는지 사라져버렸습니다.....ㅠ 그래서 한창 돼지부속이 먹고 싶던 찰나에!! 이 가게를 찾게 된거죠 예~ 오픈한지 얼마 안 돼 보이는데 양도 푸짐하게 준다니 기대를하고 갔습니다.  

가게 이름은 형제돼지부속 입니다.

 

 

 

9시쯤 가니 저희 말고 한 테이블 정도 있더군요.

 

 

사진만 봐도 벌써 침이 고입니다ㅋㅋ 으..빨리 먹고 싶다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국내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꽤 저렴한 편인거 같습니다. 국수도 2,3천원 밖에 안하네요. 저는 돼지 부속 집에 가면 뽈살은 무조건 먹는데요, 

여기는 메뉴가 많아서 좋네요. 또 결정 장애 도져가지고 고르는데만 한참 걸렸습니다ㅋㅋㅋㅋ 돼지 부속 모듬을 시키게 되면 메뉴판에 없는 

지라, 염통, 애기보가 나오기 때문에 일단 돼지 부속 모듬에 뽈살까지 시켜봤습니다.(당연히 술도 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밑반찬 세팅은 이렇게 양파절임, 열무김치, 파채, 생마늘, 고추간장들을 주십니다. 기름장이랑 콩가루도 만들어달라고 하면 만들어주십니다.

 

 

이 집은 독특하게 술을 시키면 술을 차갑게 할 수 있는 얼음이 담긴 용기도 주더라구요ㅋㅋㅋㅋ(효과는 별로 였습니다)

 

 

이야~ 연탄불 좋죠. 저는 숯불보다 연탄불에 구워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뽈살을 가운데 올리고 껍데기, 막창, 등등 부속들은 겉에다 올렸습니다.(뽈살 먼저먹고 싶어서욬ㅋㅋ) 

 

 

두근두근 빨리 구워졌음 좋겠다...........침 꼴깍

 

 

아 참, 마늘 올리는 걸 깜빡해서 뒤늦게 올렸습니다ㅋㅋ 부속들이 너무 안익어서 가운데로 옮겼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니 참 먹음직스럽네요. 한번 먹어 볼까요~ 

이야 진짜 최곱니다!!!! 뽈살이 기가 막히네요. 그리고 저 가운데에 큼직한 고기는 무슨 부윈지는 잘 모르겠는데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쫄깃쫄깃 하고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고소한 그 맛~ 검색해보니 아마 유퉁인거 같습니다. 다른 생소한 부위를 먹다보니깐 껍데기는 아웃 of 안중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나서 뒷고기도 시켜먹었는데 신나게 술마시며 먹다가 사진을 못찍.......ㅆ  뒷고기는 약간 삼겹살 처럼 나오는데요, 다음부터는 뽈살말고 뒷고기부터 먹을려구요ㅋㅋㅋㅋ 쫄깃한 식감과 입에 촥촥 감기는 맛이 최고! 사장님께서 저희가 엄청 맛있게 잘먹는다고 서비스로 김치찌개도 주셨습니다ㅋㅋㅋㅋ굳굳

 

 

 

 

마지막으로 입가심! 비빔국수를 먹었습니다. 가격대치고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이렇게 또 과식..... 아무렴 어떻습니까? 맛있으면 됐죠 뭐 ㅋㅋㅋ

 

후기 : 처음 오시는 분들은 돼지 부속 모둠 하나 시키시고 뒷고기 or 뽈살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2인 기준) 양은 가격대에 비해는 많은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애매~합니다.(사장님이 좋으셔서 주문하실 때 많이 주세요~라고 하면 많이 주실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꽤 괜찮은 돼지 부속집을 하나 찾은 것 같아서 뿌듯뿌듯

 

맛 : ★★★★★ 가격대비 : ★★★★☆ 분위기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꾸욱~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