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BHC 매운맛 양념치킨 후기(조큼 매움)

반응형

야호~ 저녁메뉴는 치킨입니다. 주문은 요기요 어플에서 했는데, 요기요 어플에선 매주 화요일마다 BHC치킨 전메뉴 2천원 할인이라 요기요 어플로 주문을했습니다. 요기요에서는 요일마다 할인되는 메뉴가 다르니 잘 확인하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보죠. 저는 후라이드 보단 양념파이기 때문에 치킨을 시키면 꼭 양념치킨을 시킵니다. 메뉴는 뭐 새로나온 붐바스틱부터 해서 뿌링클, 맛초킹 등등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왠지 매운게 땡겨서 매운맛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그냥 달콤한 양념보단 매콤한 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



배달이 역시 빠르군요 굳굳!!



쿠폰도 주는군요. 3개 모으면 달콤바삭치즈볼을 3개나 준다네요ㅋㅋ 단, 현금결제 시에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길!



깨알홍보까지ㅋㅋㅋ



bhc 치킨을 시키는 또 다른 이유!! 바로 요 감자튀김인데요. 아주 바삭바삭한게 맘스터치 감튀 뺨치게 맛있습니다.



매운맛이라 그런가 색깔이 시뻘거네요ㄷㄷ



역시 치킨은 닭다리가 진리!! 혼자 먹는거니까 진짜 신나네요ㅋㅋ 닭다리 야무지게 뜯어야징~



후기 : 와... 매운맛이 아주 얼얼합니다. 딱 먹었을 때 매운게 아니라 데미지가 누적되네요. 한 조각 먹으니 슬슬 올라오더니 두 조각째에는 음료없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근데 맛있어서 계속 먹고 계속 맵고 뫼비우스의 띄네요ㅋㅋㅋㅋㅋ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그래도 치느님은 진리!!



맛 : ★★★★★  매움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잊지마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