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사진으로 남기는 사용후기 <소니 A6000>

반응형

제가 카메라를 구입한지 어언 2개월이 돼가네요. 이번에 구입한 카메라가 제 첫 카메라인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중고로 구입했더랬죠. 그래도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구입과 동시가 어떻게 하면 사진이 잘나올까해서 검색도 많이 해보고 공부도 조금 해봤는데 쉽지 않네요... 책을 하나 사서 조금씩 알아가야 겠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카메라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모델은 소니 A6000입니다. 렌즈는 번들렌즈를 사용중입니다. 사진  보여드리기에 앞서 전부 무보정이라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카메라 자체 효과는 사용했습니다.)


※후쿠오카행 비행기에서 찍은 하늘


제가 사진 찍으면서 놀랐던게 색감이 아주 맘에 들어서 놀랐습니다. 물론 렌즈에 따라 성능차이가 있겠지만 번들렌즈도 꽤 괜찮네요.


※도초지 5층 사리탑

붉은색감 또한 훌륭하게 찍어 냅니다.


※후쿠오카 타워


스마트폰 카메라와 성능차이가 나는 부분이 ISO 인데요. 쉽게 말하면 카메라 사진에 빛을 밝게 하는 것 조정하는 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모치 해변 마리아존

이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을 선명하고 밝게 찍을 수 있는거죠.


※ 후쿠오카 나카스 강

아웃포커싱도 어느정도 잘 되는 편입니다.(물론 소니 여친렌즈를 따라가진 못합니다ㅠ) 


※스미요시 신사 내부

제가 요즘 푹 빠진 카메라 효과중에 레트로 효과라고 있습니다.


※후코오카 공항, 공항버스

레트로 효과는 사진을 감성적이게 찍어내 주는 거 같아서 요즘 애용하고 있습니다.


※스미요시 신사 내부

일본풍 감성을 표현하기엔 아주 제격 입니다.


※후쿠오카에서 마주친 아이

 카메라 자체 기능중에 인물, 풍경, 야경 등등 기능이 있어서 이 기능으로만 찍어도 잘나오는 편입니다. 저처럼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죠.


※카와미야 함바그

색감을 담아내는 능력이 좋다보니 음식 접사 또한 잘나옵니다.


※후쿠오카 100엔 스시 스시로

음식이 정말 맛깔나보이네요.



초점으로 장난치는 것도 재밌더라구요ㅋㅋ


※차이나 타운의 어느 박물관


※강촌 들판


※후쿠오카 시내


※오호리 공원

저는 하늘이 담긴 풍경을 찍는 걸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로 잘 담아내면 정말 만족스럽고 가슴이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풍경을 잘 담아내는 렌즈 아시는 분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좀 저렴한걸로...)


후기 : 제가 소니 A6000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뷰파인더 기능입니다. 뷰파인더로 보고 사진을 찍으면 뭔가 전문가가 된 기분이더라구요ㅋㅋㅋ 사실 날이 너무 밝아서 사용하는 거지만 뭔가 뷰파인더로 보고 사진을 찍고 싶은 날도 있습니다. 미러리스라 DSLR기능에 크게 뒤쳐지지 않고 가벼워서 좋고 또 제가 2개월 정도 사용해 봤는데 블로그용 카메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초보자분들 추천추천!!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