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문어아저씨 (feat. 문어짬뽕)

반응형

혼저옵서예~ 제주도에 왔으면 해산물을 먹어봐야죠. 그 중에도 특히 문어! 제주도에는 문어를 이용한 많은 음식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제가 먹어볼 것은 바로 문어짬뽕!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습니까? 문어가 들어간 짬뽕이라니 츄릅. 말해뭐합니까 바로 가보도록하죠.



가게는 조천에있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고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가 해변 근처라 그런지 물에 젖은 손님은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네요.(타월이 있으면 가능합니다.) 

저도 물놀이 후에 간거라...... 햇빛에 옷을 말리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냥 해수욕장쪽에 샤워장에서 빠르게 씼고 갔습니다.ㅋㅋ



뽀송뽀송한 몸으로 드디어 입장! 메뉴는 문어 짬뽕, 문어 짜장, 수제 돈까스 중에 하나를 고르시고 일행이 많거나 입맛따라 문어 숙회무침등을 주문하시면 알맞을 듯 합니다.

 저희는 문어 짬뽕만 3개 시켰습니다. 여기까지와서 돈까스를 먹을 순 없죠. (오른쪽 메뉴는 너무 비싸서ㅠ)



물을 독특하게 와인병에다 주더군요. 뽕! 소리가 찰집니다.ㅋㅋ



흔한 창가 경치.jpg



창가에서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하니 참 낭만적이네요. 



이제 밑반찬을 세팅해 주시는데 읭? 단무지가 엄청 굵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검은색 알맹이들이 있는데 마치 오미자 같군요.



그리고 대망의 문.어.짬.뽕!!

자신의 짬뽕에 들어있는 문어가 옆 사람보다 작다고 해서 서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게는 같으니까요^^(하지만 제께 작아 보이는 건 왜일까요....)



문어 살이 아주 오동통합니다. 짬뽕에 홍합도 많고 새우라던지 바지락도 들어있습니다. 빼먹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국물맛은 제 입맛에는 약간 심심했습니다. 제가 좀 짜게 먹는편이라;; 


후기 : 분명히 서울이나 다른 곳에도 문어짬뽕은 있습니다. 근데 문어의 질이 다르네요. 신선하면서도 문어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국물만 좀 더 얼큰하고 깊은 맛이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다음번에는 문어 짜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궁금궁금.


맛 : ★★★☆☆ 가격 : ★★★☆☆ 만족도 :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