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GS25 한입 비빔만두 먹어보기!!

반응형

식사하기도 바쁜 요즘!! 간편하게 먹을거리를 찾으러 편의점에 자주 가곤하는데요, 삼각김밥은 뭔가 부족한 느낌이고 큰 도시락을 먹자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가격은 저렴하고 맛은 퀄리티 있는 먹거리를 찾아 헤매던 도중 눈에 확 띈 비빔만두!! 제가 만두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필이 빡!! 꽂히더군요. 



튀김만두에 비빔양념 소스라니 벌써부터 침샘 자극이~



안에 당면도 숨어있었네요. 당면과 만두만 따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시면 되겠습니다.



렌지 전력에 따라 1~2분 가량 데워주시면 따끈따끈한 만두가 준비됩니다.



비빔만두니깐 야채가 빠질 수 없죠~ 



콩나물, 양배추, 깻잎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와 많은 양에 감탄했습니다.  GS~ 야채가 들어가니 영양 밸런스도 문제 없습니다ㅋㅋㅋ



소스를 부어드시면 되는데..... 생각해보니 저 그릇에 부울게 아니라 비빔장과 야채만 따로 비벼서 만두랑 같이 먹는게 더편하겠더라구요;; 저러고 비빌려니까 잘 안비벼짐ㅠ



쓰읍... 이게 생각보다 엄청 맵습니다. 먹자마자 매운 맛이 아니라 누적되는 매운 맛입니다. 새콤한 맛에 한입 두입 먹다보면 매워서 입에서 불납니다 진짜.



후기 : 3800원이라는 가격이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상당한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삼각김밥 3개 정도 가격인데 뭔가 요리를 먹은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 식당 갈 시간이 없어 바쁘신 분들은 비빔만두랑 삼각김밥이랑 같이 드시면 조합이 딱 좋을 듯 하네요.


맛 : ★★★★☆  가격: ★★★☆☆ 매움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9/01 - [만든거먹기] - GS25 편의점 유부초밥 먹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