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GS25 편의점 유부초밥 먹어보기!!

반응형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이나 김밥들이 꽤 퀄리티 있게 나오더군요. 도시락은 GS25가 핫하다해서 가서 뭐가 있나보니 장어덮밥부터해서 여러가지로 엄청 많긴 많았습니다. 큰 도시락은 부담스러운지라 간단한 유부초밥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가격2800으로 한끼로는 간단히 먹기 적당한 가격입니다.



유부초밥은 총 4개가 있는데요, 2개는 보통의 유부초밥이고 하나는 날치알과 참치가 함께 올려져있고 나머지 하나는 맛살오이냉채가 올려져있습니다. 빨간 단무지계란지단 블럭도 있네요. 2800원치고는 알찬 구성인듯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야 더 맛있다고하니 1~2분정도 데워줍시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나니 빛깔이 약간 노르스름한게 더 먹음직스러워 졌네요.



일단 기본 유부초밥부터 먹어보겠습니다. 음..... 딱 저희가 아는 그 유부초밥 맛인데 깔끔하니 좋습니다.



계란지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마치 방금 조리한듯한 식감이었습니다. 굳굳!!



전 요게 젤 맛있던데요ㅎ 날치알과 참치에 조합은 아주 훌륭합니다!!! (저것만 따로 다 집어먹음ㅋㅋㅋㅋㅋ)



맛살과 오이냉채는 딱히 제 입맛이 아니라 감탄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후기 : 생각보다 높은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2800원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 유부초밥이 편의점 도시락이 부실하다는 제 편견을 깨준 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도시락도 먹어봐야겠군요. GS25 유부초밥 강추입니다!!



맛 : ★★★★☆ 가격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