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아이가 먹기 좋은 씨 없는 포도 <씨제로>

반응형

추석 연휴가 다가오네요. 2017년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10월 연휴가 10일이 되었는데 이번 추석 선물은 뭘로 할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가장 무난한게 참치, 과일 이겠죠? 뻔하디 뻔한 사과 선물 보단 올 추석은 포도 선물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 씨제로 씨없는 포도횡성에서 재배된 포도입니다. 



포도는 씨를 발라먹기가 굉장히 귀찮은데 씨가 없다니 발라먹을 수고가 덜어서 참 좋습니다.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상하지 않고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안을 들여다보니 탐스러운 포도 한 송이가!



포도 알이 보통 포도 알 보다 더 큰거 같네요. 포도를 꺼내자마자 달달한 향기가 납니다. 냄새만으로도 포도의 당도가 느껴집니다.



포도 송이알맹이들이 빼곡하게 달려있습니다. 내용물이 부실하지 않고 튼실합니다. 전체적인 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색깔도 약간  블루베리 느낌이 나는 군요. 



포도 맛이 아주 달달합니다. 요 근래 먹어본 과일중에 당도가 가장 높은 느낌? 과하게 달지 않고 딱 맛있는 정도네요. 독특한게 약간 거봉 맛도 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씨가 없어서 참 좋네요. 보통 포도는 껍질을 씹으면 신 맛이 강하게 나는데 씨제로 포도는 껍찔 째로 먹어도 단 맛 밖에 안나서 좋습니다. 과일 껍질영양소가 가장 많다죠.



구입 문의는 이쪽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저도 지인한테 선물받은거라 잘모르겠습니다ㅋㅋ


후기 : 요즘 디저트로 포도만 먹고 있는데 되게 중독성있더라구요. 일단 씨가 없어서 먹기에도 간편하고 맛 또한 달달하니 후식으로 제격입니다. 신걸 못드시는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에게 당도 높은 달달한 선물용 포도로 딱 좋을 거 같습니다. 추천추천!!


당도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