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민락 2지구 육회맛집 <육회본가>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어디 색다른 곳이 없을까 하던 도중 새로 오픈한 육회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육회본가라고 육회가게를 자주 가보신 분들은 꽤 낯익은 가게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육회 1인분에 18000원 이지만 오픈기념 이벤트를 해서 반값할인 중!! 9000원에 저렴하게 육회를 먹을 수 있겠네요.

 

 

언제까지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한 달정도 하겠죠??

 

 

물은 신기하게 작은 페트병으로 줍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지 컨셉인지 잘모르겠군요ㅋㅋ

 

 

김, 고추장아찌, 고추, 마늘, 콩가루, 기름장, 초장 이렇게 육회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을 먼저 세팅해줍니다.

 

 

이건 흑임자소스인데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육회를 찍어먹으면 상당히 맛있을듯 합니다.

 

 

미역국도 같이 줍니다. 여기에 밑반찬으로 나온 잘게 썬 마늘을 넣어 먹는것도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육회를 주문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신선한 육회계란, 치즈, 배, 등등 퀄리티가 좋네요.

 

 

달걀 색깔이 참 신선해보입니다.(살충제 계란은 잠잠해진 거 같군요.)

 

 

육회 빛깔이 참..... 침이 고이네요.

 

 

이건 새순인 거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육회에 얹어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총 3인분을 시켰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꽤 돼서 먹다가 남길 것도 같네요.

 

 

계란을 육회위에 톡 얹어서 쓱쓱 비벼서 먹으면 꿀맛!!

 

 

2개를 시키면 이렇게 큰 판에 2인분이 나옵니다. 2인분계란도 2개가 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ㅋㅋ

 

후기 : 육회가 야들야들하네요. 맛도 고소하고 신선해서 쑥쑥 잘들어가더라구요. 술이랑 같이 먹으니 육회도 순삭ㅋㅋ 남기지는 않았지만 남을뻔했습니다. 2차로 밥을 먹고 간 상태라 생각보다 많더군요. 같이 곁들여 먹을게 많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특히 흑임자소스에 찍어먹는게 고소함이 하늘을 찌릅니다. 할인 이벤트 할 때 한 번더 가야겠네요. 떡갈비나 산낙지 등등 메뉴도 다양하니 입맛따라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떡갈비가 맛있다네요.)

 

맛 : ★★★★ 가격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