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미스터 스티릿>반팔 티셔츠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급도 좀 들어오고 해서 또 제맘대로 쫌 샀습니다ㅋ 요즘 날씨가 완전 핫핫 한여름이더라구요. 근데 옷장을 열어보니 있는건 긴팔티뿐...... 그래서 올해 여름에만이라도 입을 저렴한 반팔티를 좀 구매해봤습니다. 원래 옷은 입어보고 사는 편인데 날도 덥고하니 그냥 인터넷으로 사게 되네요ㅎㅎ 역시 인터넷.... 넘나 편한 것ㅎ 인터넷 쇼핑몰 중에 미스터스트릿 이라고 있습니다. 검색하다보니 가성비 甲 쇼핑몰이라고 나오더군요. 가격대가 거의 만원선에서 해결되길래 약간 불안하기도 햇습니다. 그래도 한번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봤죠. 

티셔츠 3개 사는데 29500 나왔습니다ㄷㄷ 불안불안 돈날리는거 아닌가..... 그냥 입어 보고 살까......



 

음.... 옷 담아준 봉투도 쓰레기봉투 같이 생겼다........ㅋ


 


일단 뭐 개봉해보니 쇼핑몰 홍보쿠폰이랑 다운로드사이트 쿠폰, 로또 무료 5회 응모권이 있네요.(걍 쓰레기통 직행ㅋ)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나그랑티 한개 프린팅 반팔티 하나 그리고 맨오른쪽 하얀티는 5900원에 반팔티 랜덤박스로 구매한 티셔츠입니다. 그럼 초록색 나그랑 7부티 먼저 살펴 볼까요?



흠... 생각보다 깔끔하네요. 걱정했던 거 보다 마감처리도 괜찮고. 그 왜 싼옷 사면 옷에서 식초냄새 나지 않습니까? 일단 그 냄새가 없어서 좋네요. 


*출처 : 미스터스트릿

이 나그랑 티셔츠는 팔 부분이 맘에 들어서 샀는데요. 뭔가 독특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구매했습니다. 근데 여름티 치고는 조금 두꺼운듯...

디자인 : ★★★★☆ 두께 : 적당함 재질 : 부드러움    총점 : ★★★☆☆



그 다음은 프린팅 반팔티! 너무 심플한가요? 하지만 이 티셔츠에 포인트는!

.

.

.

.


바로 뒤!



이 프린팅 디자인이 맘에 들어샀습니다.(여자라서 그런가.....ㅎ) 이 옷은 얇아서 좋더라구요.

디자인 : ★★★★☆  두께 : 얇음 재질 : 약간 꺼슬꺼슬함  총점 : ★★★★☆



이 광고에 혹 해서 하나 구입한 랜덤박스!



역시..... 결과는 참혹했습니다..............ㅠ 디자인은 고사하고 재질이.....진짜 맨살에 입으면 따가울정도 더군요.(제가 피부가 민감하긴 합니다.) 그래도 반팔인데.... 

한여름에 안에 티셔츠 하나 입고 입어야 된다니 이런;; 거의 입을 일 없겠네요.


 

뭔가 스웨터 같기도하네요. 심지어 두께도 약간 도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랜덤박스는 재미로만!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 쇼핑몰인거 같습니다. 추천!(랜덤박스는 비추)

디자인 : ★★☆☆☆ 두께 : 적당함 재질 : 따가움       총점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