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더 옴므 스킨 밸런스 에멀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오랜만에 쇼핑을 했습니다. 제가 쓰는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새로 하나 더 구매했는데요, 딴거 써보려다가 제가 피부가 민감성이라 안맞으면 버려야해서 그냥 쓰던걸 새로 다시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 피부가 민감성이랑 지성이라서 로션이나 스킨 고를 때 진짜 까다롭거든요. 근데 군대에 있을 때 좋은 제품이 하나 있더라구요. 그때부터 사용했는데 피부에도 잘맞는 거 같아서 지금까지 사용중입니다.



바로~ 잇츠 스킨더 옴므 스킨 밴런스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토너, 에멀젼, 수딩 젤까지 해서 총 3가지로 구성돼있습니다. 저는 에멀젼 말고 토너도 함께 사용중인데 토너는 많이 남아서 에멀젼만 따로 구입했습니다. 



성분표를 한 번 볼까요? 주요성분에는 세이지잎 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트레할로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있는데요, 배합목적들은 거의 피부컨티셔닝제라서 알레르기에 주의할 성분들은 없습니다. 다만 스테아릭애씨드라는 성분이 모공을 막을 수 있다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에멀젼의 장점수분은 잡아주고 번들거림은 없애주는 건데요, 제가 피부지성이다보니 외출해서 저녁 5시쯤이면 얼굴이 번들거리게 되서 불편한점이 있었는데 이 에멀젼을 사용하고 나서 부터는 번들거리는 정도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5시면 번들거리던게 한6~7시정도 되야지 번들거리게 되더군요. 그리고 피부에 자극도 없으니 완벽하죠?



새제품 인증



향은 남성용 화장품들의 알코올 냄새가 약~간 납니다. 냄새가 확 올라오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나는편이라 그 점은 양호한 것 같습니다. 바른 직 후에는 약갼의 미끌거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용량은 150ml이고 가격은 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니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보습 ★★★★☆ 향 : ★★★☆☆ 가격 : ★★★★☆ 만족도 : ★★★★☆



후기 : 이 제품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웬만해서는 몇년은 이 제품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피부가 지성인데 민감성도 같이 있으신 분들은 잇츠 스킨에 더 옴므 스킨 밸런스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