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선글라스 구매기

반응형

짜잔~ 토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택배가 오는군요 굳굳~

예 제맘대로 샀습니다



급하게 선글라스가 필요해서 인터넷에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종류가 하도 많아서 뭘 살까하다가 그냥 인기순에거 골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하금테가 적용된 모델인데요 생각보다 디자인은 이쁘더라구요

UV400이면 자외선 차단율99퍼라고 하든데 인터넷이라 못믿겠음ㅋ

근데 ........................... 문제는 생각보다 작음... 내얼굴이 큰건가.......... ㅠ_ㅠ 



그리구 안경다리쪽에 잔기스가 나있더군요.........ㅆ..

반품된걸 준건가;;;



케이스도 뭐 부직포? 같은 제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윗쪽을 벌려서 안에 선글라스를 넣는 구조인데 

케이스가 너무 짱짱해서 넣다가 선글라스 부서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 음.... 아무래도 저가이다 보니 가격값하는거 같네요.(장난감같기도ㅋ)

        선글라스는 메이커사는걸로!


별점 : ★★☆☆☆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