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 후기(스포X 쿠키영상2개)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르 : 라그나로크가 개봉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롯데시네마로 달려가서 영화를 봤습니다ㅋㅋ

저는 마블영화 덕후라 마블영화는 꼭 극장에서 챙겨보는 편입니다. 

스파이더맨도 그렇고 요즘 마블에서 만드는 영화들은 전부 흥행보증이라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포스터에서부터 궁금증이 유발합니다. 

토르의 머리는 왜 짧아졌는지 헐크와는 어떻게 만나는지 등등

 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와 깊은 연관이 있을 것만 같은 토르 : 라그나로크 이기에 더욱더 기대치가 상승합니다.



저는 영화를 보기전에 예고편을 굉장히 많이 돌려보곤 합니다.

 예고편을 보면서 영화내용을 상상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근데 신기하게도 예고편 영상영화 본편의 영상이 다른 부분이 존재합니다.(그 부분은 직접 찾으시길!!)



이번 영화에서 가장 매력있는 캐릭터를 굳이 꼽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헤임달인 것 같네요.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강렬하게 기억에 남는 것도 있고 역활 자체가 굉장히 매력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토르 :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토르가 아닌 헐크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헐크의 활약도 남다릅니다.


후기 : 이번 작품에 출연진도 엄청 빵빵했죠. 닥터 스트레인지인 베네딕트 컴버배치도 출연하고 뜻밖의 멧데이먼도 나옵니다. 영화보다 흠칫 했습니다ㅋㅋ 북유럽 신화의 라그나로크는 전부다 죽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봤는데 거의 코믹 영화처럼 개그코드가 정말 끊임없이 나옵니다ㅋㅋㅋ 토르 : 라그나로크의 쿠키영상은 총 2개인데요, 하나는 영화끝나고 1~2분뒤에 나오고 나머지 하나는 엔딩크레딧이 끝나고 나옵니다. 저번에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쿠키영상에서 캡틴한테 통수맞은 기억이 나는군요.... 이번에는 꽤 의미있는 쿠키영상이라 전부다 보고 나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별점: ★★★★☆ 


2D보다는 4D를 추천!!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운전사 후기 (스포 △)  (0) 2017.08.05
스파이더맨 : 홈커밍 후기 (스포X)  (2)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