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후기 (스포X)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마 덕에 더위는 한풀 꺾였지만 비가 예상외로 너무 많이 오네요. 남양주 지역에는 홍수주의보도 발령됐었습니다. 서울쪽도 지하가 물이 들어가 발목까지 잠기는 곳도 많았는데 아무쪼록 큰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여튼! 어제는 비도 오고 밖에는 나가기 싫었는데 영화가 너무 보고 싶어서 어쩔 수 없이 나가게 됐습니다. 제가 군대 다녀온사이에 집 근처에 영화관이 2개나 생겼습니다. 메가박스롯데시네마가 생겼더군요. 메가박스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평일 영화가 6천원이라는 소문을 듣고 저는 메가박스로 향했습니다.


평일이기도 하고 비도 많이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네요. 



볼 영화는 바로~ 스파이더맨 : 홈커밍입니다. 제가 마블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스파이더맨을 최고로 좋아합니다.

 스파이더맨은 토비 맥과이어가 연기한 시리즈 1편부터 봤는데 정말 매력있는 캐릭터라 빠지지 않을 수 가 없더군요ㅎ 

이쯤에서 스파이더맨 예고편을 잠깐 보실까요?



이번에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톰 홀랜드는 정말 완벽한 캐스팅인 듯합니다. 

익살스러운 스파이더맨을 잘 연기해 내더군요. 심지어 아이언맨도 같이 출연하니 뭐...끝장이죠ㅋㅋㅋ 이 두가지만해도 영화를 볼 이유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공식 예고편은 2차, 3차까지 있는 너무 많이 안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 예고편에 너무 많은 내용들이 담기다 보니 영화에 대한 재미가 반감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되도록이면 예고편을 안보는게 좋을 거 같긴한데 너무 궁금하니 1차만 보죠ㅎㅎ



영화는 혼자 보러 갔습니다.(친구가 없어서가 아닙니다....)

아 그리고 이벤트가 알고 봤더니 월~목요일 영화들이 6천원인데 여기서 또 트랜스포머, 스파이더맨 등 몇개의 영화들은 제휴사 특정상 할인이 안된다고하네요. 

뭔가 상술에 넘어간 기분........... 그래서 통신사 천원할인 받고 영화 봤습니다.


 

이야~ 거의 영화관 통째로 빌린 기분이네요ㅎㅎ


후기 : 우선 말씀드릴게 쿠키영상은 총 2개입니다. 엔딩 후 약 5분정도 뒤에 1개가 나오구요, 나머지 하나는 약20분 뒤에 나온다네요. 저는 첫번째 영상만 보고 나왔습니다. 2번째영상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니 찾아보셔도 무방합니다.(별내용 없습니다. 내용도 짧음) 하.......증말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그 자체인 것 같네요. 처음엔 스파이더맨 나이대가 너무 어려지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그만큼 신선한 느낌도 있고 앞으로 성장할 모습을 상상하니 정말 기대됩니다ㅎㅎ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첫 시리즈를 연기한 토비 맥과이어도 스파이더맨을 정말 훌륭히 연기해냈습니다. 하지만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은 다소 진지한면이 많아서 익살스럽고 장난기있는 모습을 기대하기 어려웠죠. 그래서 저는 두번째 스파이더맨인 앤드류 가필드도 상당히 좋아했습니다. 대중들의 혹평이 자자했지만 훈훈한 비주얼의 주인공들 그리고 장난기 많은 스파이더맨을 만날 수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액션신이 상당히 화려했죠. 그런데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에 잘 스며들었고 연기력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언맨이 개입하니 화려함 또한 배가 됐죠. 영화를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풀장착 되있었습니다.  이번 스파이더맨은 스토리는 평범했지만 가면 갈수록 더 몰입하게 되고 영상미라던가  배우들도 탄탄하니 완성도가 좋은 영화였습니다. 머지않아 한 번 더 보러 가야겠네요ㅎㅎ



한줄평 : 왕의 귀환

(마블로 정말 잘 돌아왔습니다ㅠ)


별점 : ★★★★★ 

(사실 네개 정도인데 제가 스파이더맨 팬이라ㅎㅎ)




이 글을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르 : 라그나로크> 후기(스포X 쿠키영상2개)  (8) 2017.10.25
택시운전사 후기 (스포 △)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