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택시운전사 후기 (스포 △)

반응형

주말이다보니 오랜만에 가족 다 함께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영화는 택시운전사를 예매했는데 어머니께서 택시운전사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거의 반강제로 예매했습니다ㅋㅋㅋ 마침 저도 영화가 땡기기도 했고 해서 바로 예매했습니다. 저녁8시 영화로 예매했는데 영화관에 사람이 무지하게 많더군요. 집 근처라 걸어갔는데 차타고 갔으면 고생 좀 할뻔했습니다.



택시운전사는 15세이상관람가 입니다. 아마 사람들이 다치는 장면이 포함돼있어서 인 것 같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들을 살펴보면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등등 여러분들이 계시는데 조연에도 꽤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보입니다. 배우진만 봐도 기대가 되는 영화네요. 저는 송강호씨가 나오는 영화는 믿고 다봅니다. 웬만하면 기대를 저버리지 않거든요. 그리고 토마스 크레취만씨는 어벤져스2의 스트러커로도 출연한 이력이 있더군요. 어쩐지 익숙한 얼굴이었더랬죠ㅎ



후기 : 광주의 민주화운동을 다룬 영화이다보니 가슴아픈 장면들이 꽤나 있더군요... 초반에는 극장 전체를 유쾌하게 웃게해주고 후반부에는 긴장감이 있다가도 가슴이 먹먹해지게 해주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역시 연기본좌 송강호... 저는 개인적으로 유해진씨의 연기가 굉장히 기억에 남습니다. 영화 자체 분위기도 정말 80년대로 빨려들어간 것 같고 배우들의 명품연기로 영화에 푹 빠져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영화는 아이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한줄평 : 잊어서는 안될 비극의 영웅들

 

별점 : ★★★★★




이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7/11 - [리뷰/영화] - 스파이더맨 : 홈커밍 후기 (스포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