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UNIQLO 유니클로 <소프트터치 크루넥> 후기

반응형

날이 11월에 들어서자마자 엄청 쌀쌀해졌네요. 거리에는 벌써 패딩입은 사람들도 있더군요.

슬슬 또 겨울옷을 장만해야 겠네요. 저는 두꺼운 패딩 하나를 입기보단 여러겹을 겹쳐서 입는게 더 따듯한거 같더라구요.

거기에 촉감도 부드러우면 더 좋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유니클로소프트터치 크루넥입니다.



모델 용샷입니다. 그냥 쉽게 긴팔 티셔츠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을 했는데 많이 구겨져 있네요. 뭐 세탁하면 되니 크게 신경은 안씁니다.

다만 보시다시피 구김이 있는 제품이라 입고 활동할때 주의하셔야 겠네요.



제가 이 옷을 사야겠다하고 맘먹은 계기는 바로 촉감입니다. 

정말 부드러워서 맨살에 입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활동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도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 베이지 색상 총 2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소재는 100% 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가격은 14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후기 : 다른색으로 더 구매할 의사가 있을만큼 만족도 100퍼센트의 제품입니다.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고 사이즈도 잘 나와서 안에 받쳐입기 딱 좋네요.


가격 : ★★★★★ 부드러움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