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미팩토리 돼지코팩 추천!

반응형

비가 정말 주륵주륵 잘도 내리네요. 여름 다 지나가서 장마라니 이거원ㅋㅋ 저는 피부가 지성 피부인데요, 심지어 민감성도 겸비한 지성 피부입니다. 그래서 얼굴에 개기름도 많고 관리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이죠. 거기에 코에 피지까지 많으니 피부는 뭐 관리안하면 진짜 큰일 납니다ㄷㄷ 그래서 일주일에 2,3번 코팩을 하는데 코팩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원래는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1단 돼지코팩만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10개9700원정도 합니다. 



미팩토리 돼지코팩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 모양이 약간 변형돼있더군요. 예전 모양은 콧볼쪽을 덮기 힘든 디자인이었는데 개선된 디자인이 아주 맘에 듭니다.





연꽃 추출물마치현 추출물이 들어있다는데 마치현 추출물이 무언가 하고 검색해봤습니다. 마치현 추출물은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다는군요 굳굳. 연꽃 추출물 또한 피부 진정 효과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물질을 제거해준다고 하니 추출물만 보면 아주 뛰어난 제품이네요.



코를 덮기 딱 좋은 디자인이라 정말 맘에 듭니다.



후기 : 참고로 1단 제품이기에 미리 모공을 열어두는 작업을 따로 하셔야합니다. 스팀타올이라든지 등등 모공을 열어주신 다음에 하시는게 효과가 더 좋겠죠? 디자인이 바뀌기 전보다 바뀐 후가 코에 피지빼기는 훨씬 좋아진 느낌입니다. 다만 파워가 옛날제품에 비해 아~주 약간 떨어지는 느낌도 있습니다.(1단만 사용해서 그런걸수도ㄷㄷ) 그래도 코팩중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네요.


피지 제거 : ★★★★☆ 디자인 : ★★★★★ 가격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