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갸스비 오일 크리어 필름, 기름종이 후기

반응형

저는 피부가 지성 피부라 밖에서 4~5시간 정도 활동하다 보면 얼굴에 개기름이 좔좔 흐릅니다. 그래서 밖에 나갈 때는 항상 기름종이를 들고 다니

곤 하죠. 원래는 클린앤클리어 기름종이를 사용했었는데 기름종이 제품중에 갸스비 제품이 좋다고 하여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검색된 제품이 바

갸스비 오일 크리어 필름인데요, 기름기는 물론 피지까지 잡아준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기름종이는 60매정도 들어있기  마련인데 이 친구는70매나 들어있으니 좋네요ㅎ



안쪽을 열어보면 사용 설명이 간단하게 적혀있는데 일본어라 못 읽겠네요;;



이렇게 사용하란 말이겠죠?



디자인은 마치 지점토를 연상시키는 색깔입니다. 이 제품말고도 파우더가 함유돼있는 제품이 있었는데 저는 피지제거에 끌려서 ㅎㅎ 과연 효과가


어떨지 정말 기대됩니다.



후기 : 이건 마치 얼굴이 다시 태어난 느낌이랄까? 사용해보니 얼굴이 뽀득뽀득해져서 상당히 개운하고 상쾌한 느

낌입니다. 저는 얼굴의 기름을 완벽히 제거할려면 2장정도 사용해야 되더라구요ㄷㄷ 저처럼 얼굴에 기름이 많으신분들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기름제거 : ★★★★★ 개운함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