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쇼핑

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저자극 민감성 피부 추천!)

반응형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뒤집히게 되면 스트레스는 업! 컨디션은 다운ㅠ  저도 자주 마스크팩을 애용하곤 하는데 안맞는 마스크팩들이 있어서 고르기 어렵더군요. 그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마스크팩이 있는데요. 바로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EX입니다. 제 피부가 안맞는화장품이 많다보니 마스크팩 고르는 것도 쉽지 않아요. 근데 제가 보통 티트리 제품들은 잘맞아서 한 번 사용해볼려고 구매해봤습니다.



피부 스트레스 케어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에베베... 글자가 뭐 이리 많담...



전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판디올, 1,2-헥산디올, 화이트월로우껍질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검정콩추출물, 완두콩추출물, 세이지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레몬그라스추출물, 잔탄검, 부틸렌글라이콜, 인도유향수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판테놀, 트레할로스, 베타인, 카보머, 알란토인, 폴리소르베이트80, 알지닌, 디소듐이디티에이,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티트로잎오일. 이렇게 구성돼 있습니다. 지성피부에 좋은 티트리추출물과 알란토인(진정,피부보호), 건성피부에 좋은 글리세린(강력보습)과 검정콩추출물(피부탄력) 등등 민감성피부에 좋은 알란토인(진정,피부보호)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해야 할 성분은 티트리잎오일(피부자극) 정도가 되겠습니다.



후기 : 일단 마스크팩이 밀착이 잘돼서 좋고 냄새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네요. 제 피부에 맞는 거 보면 웬만한 피부들은 다 맞을 겁니다. 냉장고에 넣었다가 팩을 하니 너무 시원하네요ㅎ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밀착력 : ★★★★★ 향 : ★★★☆☆ 피부자극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