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꽉 막힌 세면대 시원하게 뚫는 방법!!

반응형

집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망가지는 곳이 한 두곳이 아니죠. 그 중에서 고장나면 가장 골치 아픈 곳이 화장실입니다. 흔히 세면대쪽에서 문제가 생기곤 하는데요, 바로 세면대가 막혀서 물이 예전만큼 잘 안내려간다는거죠. 그래서 주기적으로 세면대를 청소해주어야 하는데 아주 간편하고 빠르게 세면대를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펑크린 더블액션 이라는 제품입니다. 유한락스 제품이네요. 믿고 쓸만합니다. 이상한 노랑 막대기도 증정해준다네요.



사용방법은 이렇습니다. 먼저 SNAKE(스네이크)라는 걸로 세면대의 이물질들을 제거한 후 액체를 붇고 20분간 기다립니다. 그리고 20분 뒤 액체를 배수관으로 흘려보내고 따듯한 물을 부으면 끝나는 건데요. 귀찮으시면 스네이크 사용은 굳이 안해도 된다고 합니다.



우선 저희 집 세면대 상태는 이렇습니다. 보통의 세면대는 물이 술술 잘 내려가지만 제 세면대는 저런 식으로 물이 잘 내려가지 않습니다. 청소가 꼭 필요한 시점이죠. 



이게 바로 스네이크 입니다. 중간중간에 뾰족한 것들이 이물질을 걸러준다고 하네요. 바로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사용전에 미리 일자로 쭉 펴놓으시길 바랍니다. 구겨진 상태로 사용하니 잘 안들어가네요.


혐주의

.

.

.

.

.

.



이러니 물이 안내려 갈 수 밖에.... 머리카락 등등 이물질이 상당하네요. 청소하길 잘한 거 같습니다ㅋㅋ



그 다음으로 펑크린 더블액션을 콸콸 전부 쏟아 부어줍니다. 



그리고 20분간 대기!



20분 뒤에 물을 틀어 확인해보니 확실히 물이 정말 잘 내려갑니다. 은 체증이 싹 내려간 기분!!


후기 : 제품은 롯데마트나 이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에 가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오천원 돈도 안돼니 세면대가 막히신 분들은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답답했던 세면대 막힘이 속 시원하게 뚫리네요. 참고로 변기용은 따로 있으니 변기에는 사용하지마시길!!


세정력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