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기

풀무원 <야끼소바> 라면 맛있게 끓여먹기!

반응형

롯데마트에서 신기한 라면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야끼소바 인데요, 풀무원에서 출시한 라면인군요.

독특한 점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생면이라는 점입니다.



조리예로 나온 사진은 야끼소바 느낌이 물씬 나는게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조리법은 짜파게티 같은 비빔라면과 비슷하네요. 



구성은 면과 액상스프, 건더기 그리고 가쓰오부시입니다.

가쓰오부시도 있고 있을건 다있네요ㅋㅋ

바람으로 말려서 그런가 면에서는 약간 구린내가 납니다.



액상스프는 넣기 전에 잘 섞이게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팔팔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를 넣고 4분 가량 끓여줍니다.

저는 너무 퉁퉁 불은 면은 별로라서 30초는 뺐습니다.



채에 걸러내든 물만 버리든 물은 전부 버려주셔야합니다.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향은 약간 달콤한 냄새가 나네요. 색은 참 이쁩니다ㅋㅋ



쓱싹쓱삭 잘 비벼주고



마지막으로 가쓰오부시를 올려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기호에 따라 계란후라이마요네즈를 뿌려 먹으면 됩니다.

저는 어디선가 날달걀을 풀어먹으면 맛있다고 본 거 같아서 시도해봤습니다.

결과는.... 그냥 그렇네요. 계란은 후라이가 났겠습니다.


후기 : 제가 야끼소바 라면만 먹어보고 마요네즈도 뿌려먹어보고 계란도 넣어 먹어봤습니다만 계란후라이랑 마요네즈 둘다 넣어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마요네즈는 엄지 손톱만큼(?) 넣으시면 됩니다. 라면의 맛은 전체적으로 약간 달달한 맛이 납니다. 짤줄알았는데 전혀 아니네요.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가끔 생각나겠네요.


맛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