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기

짜파게티 끓여먹기(feat. 치즈, 김가루)

반응형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일요일은 역시 짜파게티 하나 끓여먹어야죠! 전 원래 라면 먹을 때는 그냥 라면 본연 그대로의 맛을 중시하는 

기본 파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슬라이스 치즈와 김가루를 얹은 짜파게티를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냉장고를 열어 재료가 있나 볼까요? 

재료 : 짜파게티 1개, 슬라이스 치즈 1장, 김 쪼금



다행히도 재료가 전부 있었네요ㅎ 김은 어차피 조각조각 낼 거라서 소량만 있으면 됩니다.



물은 레시피상으론 550ml지만 저는 어차피 물은 버릴꺼기 때문에 대충 부어줍니다.(사실 정수기에 550ml기능있음 ㅇ.ㅇ) 그럼 이제 물 끓는 동안 김가루를 만들어 볼까요~?



어째 그릇에 금이 간거 같죠?



예 맞습니다. 꺼내다가 깻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게 깨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짝 스매쉬 예약



크흠 김은 대충 가위로 잘라줍시다. 더 작게 자를 수록 좋아요!



물이 팔팔 끓네요 아주.



건더기 스프를 넣어주세요. 아 참 이쯤에서 이제 다들 눈치채셨을 텐데, 가스레인지가 상당히 더럽습니다........ the love..............양해부탁드립니다ㅎ



이제 면도 넣고 약 2분 30초간 끓여주세요. 여기서 3분이 아닌 2분 30를 끓이는 이유는 물을 버린 다음에도 분말스프를 넣고 약 20초간 끓기기 때문입니다.

(전 그렇게 해요ㅇㅇ) 그리고 라면봉지에 스프봉지 같은 쓰레기들은 한데 모아버리는게 좋겠죠?



자, 뜨거우니까 조심히 물만 버려 줍시다. 소쿠리를 이용하시면 더 좋구요.



분말 스프를 넣으신다음에는

.

.

.

.


쒝킷!쒝킷! 섞어 줍니다. 그런 다음 같이 동봉돼있던 올리브조미유를 넣고 다시 섞어 줍니다. 이제 그릇에 옮겨 담으면 끝~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아니라구요??


이건 어떠십니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깔끔하게 다먹었습니다. 음식은 남기면 안돼니까요(단호)


맛 : ★★★☆☆ 비주얼 : ★★★★☆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딱~ 아무래도 신상품인 거 같아서 얼른 사왔습니다. 탱크보이 애플&젤리. 과연 맛은?! 

아주 찐~한 사과 맛 이네요. 젤리는 그닥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에요. 그냥 물컹하기만 하고 쫀듯하진 않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빨간젤리가 있고 노란젤리가 있는데요, 둘다 사과 맛 이긴한데 노란색은 뭐랄까.... 약간 사과 과육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너무 단게 흠임)

                 

맛 : ★★★☆☆  


후기 : 위에서 짜파게티 별점을 3개 준 이유는.... 사실 치즈 짜파게티는 실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 느끼했어요...웩  단무지 말고 김치랑 먹을껄ㅠ 아니면 치즈를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다음은 없는걸로!ㅋㅋㅋㅋㅋ 아니면 불닭볶음면에 해먹으면 맛있을거 같기도 합니다ㅋㅋㅋ


이글을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