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어먹기

일본 UFO 라면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

반응형

일본에 가면 꼭 사와야 하는 라면 리스트 중에 UFO라는 컵라면이 있습니다. 

야끼소바 컵라멘 인데요, 포장지만 보면 뭔가 상당히 기대되는 비주얼입니다. 



사이즈 사각형 동그란 모양 총 2가지가 있습니다.



비닐 포장지를 벗기면 정체모를 스프와 일본어로 설명이 적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조리법은 그림을 보니 짜장라면과 비슷하게 조리하면 될 듯 합니다.



살짝쿵 뜯어보겠습니다.



스프는 2가지인데 왼쪽은 분말, 오른쪽은 액상스프입니다. 분말스프는 후리가케? 라고해서 마지막에 뿌리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면에 물을 부어준 뒤 3분 후에 이곳을 뜯어서 물을 버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죠. 방법짜파게티라면볶이와 다를게 없네요.



컵라면 치곤 면발이 약간 두툼한 것 같습니다.



액상스프를 뿌려주시는데 여기서 주의할게 이 엄청나게 쎕니다. 저는 절반만 넣었는데도 약간 짜게 느껴질 정도 였으니깐 말이죠.



소스를 넣고 쓱쓱 비벼줍니다. 향은 마치 고래밥 같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후리가케를 뿌려서 드시면 끝!!



엄청 짭짤합니다. 스프 다 넣었으면 못 먹었을 거 같네요ㅋㅋ


후기 : 음... 확인을 해보니 스프를 다 넣나 절반만 넣나 짠 맛은 비슷한 듯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절반만 넣고 맛을 보신후에 나머지를 투입할지 결정하시는게 좋겠네요. 제 입맛에는 그렇게 착 감기는 맛은 아니었지만 묘하게 독특한 맛이 가끔 생각나긴 합니다. 굳이 비싸게 한국에서 돈주고 사먹을 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본 여행을 가시면 한 번 정도는 먹어볼한 거 같습니다. 


맛 : ★★★☆☆ 염도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