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트래그울 날개 얻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블로 3에서의 필수템!! 날개를 얻는 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날개는 디아블로에서 룩을 맞출 때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인데요, 최근에 강령술사가 나오면서 강령술사로만 달성할 수 있는 업적 중에 날개를 지급하는 업적이 나왔습니다.  확인 하는 방법은 디아블로 3를 들어가셔서 Y키를 누르시면 업적창이 뜹니다. 거기서 좌측에 보시면 직업이 있는데 강령술사가 새로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강령술사 만렙을 찍다보니 2개가 벌써 완료가 되어 있네요. 날개 이름은 트래그울의 날개네요.(이름부터 멋있는데...)


총 10개나 됩니다.(본격적인 노가다의 길인가....)


1. 침묵 속의 대화 : 나는 1막부터 천천히 깨면서 할꺼야 하시는분은 자연스럽게 깨질 업적입니다. (저는 캠페인이 아닌 모험으로 만렙을 찍어서 다시 했습니다ㅠ)  5막에서의 혼돈의 요새 1층과 2층에서 고위 강령술사 NPC와  대화를 모두 하시면 됩니다.(대화를 고르시고 esc로 빠져나와도 됩니다.)  하지만 나는 빠르게 업적을 깨겠다 하시는 분들은 등록된 친구분들이나 유저분들께 부탁을 해서 퀘스트 모두 완료한 케릭터해당 퀘스트 지점으로 시작하고 초대를 받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2. 균형을 섬겨라 : 만렙 버스를 받으시던가 파티사냥을 하시던가 저처럼 솔플을 하셔서 레벨 70을 달성하시면 됩니다.



3. 질서의 인도자
 : 1번과 비슷합니다. 빠른 길을 원하시면 말티엘 퀘스트를 초대 받아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4. 뼈다귀 꼬치
 : 몬스터들을 좀 몰아서 넓은 공간에서 뼈창 룬은 이빨룬으로 난사 해주시면 됩니다.(저는 썩어가는 숲에서 클리어 했습니다)



































5. 죽음이 너의 곁을 걷는다 : 시체로 언데드 적 1000마리 처치 인데요. 스킬은 시체 폭발, 룬은 피투성이 난장판을 사용해주시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는 썩어 가는 숲에 많은 거 같습니다.


6. 저주에 열광하라 : 이건 패시브 스킬중에 한번 저주에 걸린 적은 죽을때 까지 저주가 유효한 스킬이 있는데 그 스킬을 쓰고 저주 스킬을 쓰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저주 스킬은 어떤거든 무방한 거 같습니다. 참고로 5000마리 잡는 건데 생각보다 쉽습니다.


7. 피를 주고 공포를 취하다 : 디아블로에게 뼈창, 룬은 피의창으로 막타를 치시면 되는데 이때 자신의 피가 10프로 미만이어야 하기 때문에 초당 회복력이 있는 템들은 빼고 피의질주와 뼈창으로 피를 빼가면서 하시면 클리어하기 수월 하실 겁니다.


8. 해골 왕좌의 게임 : 해골왕에게 뼈 갑옷 스킬을 맞추시면 됩니다.


9. 해골파 : 와....이건 난이도가 좀 있는데요, 왜냐면 노가다+약간의 컨트롤 이기 때문입니다. 해골지배 스킬로 정예몬스터들, 노란색몬스터, 파란색몬스터를 잡으시면 되는건데 이게 500마리나 잡아야 됩니다.....ㄷㄷ 근데 이게 버근지 카운트가 잘 안되는 느낌;; 해골지배 룬은 광란을 쓰시면 편하 실 겁니다.  저는 일반균열로 클리어 했는데 한판에 적으면 9 많으면 27까지 카운트 됐었습니다. 대략 15라고 치면 33판정도 돌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 극악! 인내심이 필요합니다.(4~5시간 걸린 듯)


10. 나 자신과의 싸움 : 복제물 스킬로 디아블로가 만든 그림자를 잡는건데요, 이게 은근 막타 치기가 힘들어서 저는 4판정도 했습니다. 저는 그림자가 나오면 평타로 피좀 뺀다음 복제물 스킬로 뼈창을 복사해 클리어 했습니다. 잘 클리어 안된다는 버그가 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이 업적도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업적들에 난이도 언급이 없으므로 전부 보통 난이도로 하는게 클리어 하기 쉽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하다보면



이렇게 달콤한 순간이 옵니다.



강령술사 팩에 있는 날개도 멋지지만



트래그울의 날개는 진짭니다!



어떤가요? 이제 좀 멋있어졌나요? 전 과감하게 ★★★★★줍니다.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이 글을 유용하게 보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ㄱㄱ!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6/30 - [리뷰/게임] -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2017/06/29 - [리뷰/게임] - 디아블로3 강령술사


반응형

'리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3 돈버는법(feat. 수수께끼 반지)  (1) 2017.07.10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0) 2017.06.30
디아블로3 강령술사  (0) 2017.06.29
빨간망토(Little Red Hood)  (2)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