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강령술사 플레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욥!  디아블로 3에 대해 포스팅 하게 됬네요. 제가 푹 빠져서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디아블로하니까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ㅠㅠ 

 강령술사 진짜 매력적인 캐릭터 같아요. 외관부터 간지 좔좔~ 배는 왜 내놓고 있는지... 큼  




일단 강령술사 팩을 구매하니 이렇게 주더라구요. 날개 한 쌍이랑 애완동물 한마리, 초상화 장식, 깃발. 이거 말고도 보관함이랑 캐릭터칸 수도 늘어 났습니다. 이정도면 이득 좀 본 듯ㅋㅋ



오오 오른쪽에 저 영롱한 빛 보이십니까? 강령술사는 정수라는 코스트를 사용합니다. 

정수는 주기술 즉, 평타를 쳐야만 생성이 됩니다.(1초마다 생성되는게 아님) 이점은 좀 귀찮아지더라구요. 물론 다른 대안도 있긴합니다.  


바닥에 널브러진 시체들 보이시나요? 강령술사는 시체를 이용한 기술들이 몇개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시체를 터트리거나 시체의 뼈를 이용한 시체 창도 있구요. 시체를 흡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부활도 가능합니다. 전부다 사용해 봤는데 시체폭발이 타격감은 좋더라구요ㅋㅋㅋ 데미지는 시체 창이 가장 강력했습니다. 시체 흡수를 하게 되면 생명력과 정수 둘 다 차오르는데 요점은 흡수하는 것 보다 터트리거나 창으로 쓰는게 사냥하는데 더 도움이 되더라구요. 부활은 잡은 몬스터들이 부활해서 저와 함께 적 사냥을 하는데 소환시간은 적당한데 데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래서 시체는 시체 창 스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신없이 플레이 하다보니


.

.

.

.

.

.

.

.

.



만렙 찍었네요..허허 요즘은 쩔받으면 만렙 금방 찍긴 하지만 저는 강령술사의 스킬들을 파악하기 위해 솔플했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그만한보람은 있네요ㅎ(사실 중간에 피시방가서 친구들이랑 파티사냥 좀 함. 새벽3시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킬,룬 이렇게 사용합니다. 골렘은 진짜.....데미지가 너무약한듯. 아직은 뭘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뭔가 데미지 딜링도 모자란거 같고... 

망자의 군대랑 망자의 땅이 데미지는 좋은데 쿨타임이 어마어마하게 깁니다 진짜;;  고수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제 부터는 템파밍 시작이네요. 근데 모든 캐릭터들이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강령술사는 디버프 스킬이 많다보니 혼자 사냥하는게 쉽지 않네요. 

얼른얼른 세트템을 파밍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강령술사 데미지가 뭔가..... 2퍼센트 모자란 느낌... 템이 안좋아서 그런 거겠죠? 그래도 재밌긴 재밌어욬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불금인 오늘 친구들과 강령술사 파티사냥 어떠신가요?


신선도 : ★★★★★  데미지 : ★★★★☆ 재미 : ★★★★★ 


이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2017/06/29 - [리뷰/게임] - 디아블로3 강령술사



반응형

'리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3 돈버는법(feat. 수수께끼 반지)  (1) 2017.07.10
트래그울 날개 얻는 법  (0) 2017.07.05
디아블로3 강령술사  (0) 2017.06.29
빨간망토(Little Red Hood)  (2)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