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사다먹기(치킨)

반응형

오늘 저녁은 두구두구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칰킨!!! 오..치느님 ㅠ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급 치킨이 땡겨서 한번 제맘대로 사봤습니다.(세일도 하길래ㅋ)

옛날 통닭같은 느낌인데 보기엔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드라구요

맛은................. 딱딱하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니 먹을 수 있는 정도 돌리기전엔 돌멩잌ㅋ짱돌인줄ㅋㅋㅋㅋㅋ

음 근데 이거 강아지 치킨짤 있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웃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훈제통다리!!!!!!!!!

주메뉴는 이놈입니다



와.......이건 진짜................ 약간 bbq 자메이카 통다리 하위호환?버전이네요.

진짜 맛있음! 위에 옛날통닭보다 살도 야들하고 무엇보다 저 껍질!!

약간 불에 그을린듯한 껍질이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칠리소스 비슷한거 발라져있었는데 찰떡궁합ㅋㅋ



마지막으로 불닭볶음면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역시 주말엔 과식이죠ㅋㅋㅋㅋ

치즈뿌리니까 하나도 안맵 굳굳



후기 : 옛날통닭은 좀 따듯하게 먹어야 될 거 같고 무엇보다 통다리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추천추천 

       담에는 통다리만 사다 먹어야겠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기린이치방 맥주도 같이 먹었는데 

       역시~ 치맥이 진리네요!!


맛 : 옛날통닭 ★★☆☆☆ 통다리 ★★★★★ 불닭볶음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