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순대국 and 맥주(feat. 골뱅이, 닭똥집, 알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비가 좀 내렸네요. 덕분에 더위도 좀 가신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비내릴때는 딱~ 막걸리에 파전인디... 암튼 어제 친구랑 오랜만에 순대국밥집에 갔었습니다.




엥? 원래는 할매순대국밥집이었는데 어느새 바뀌어있더라구요.



메뉴는 좀 많네요. 이렇게 많으면 고르기 힘든데ㅋㅋ  비도오고 뭔가 얼큰한게 먹고싶어서 얼큰우거지순대국을 시켰습니다.  

여기는 신기하게 순살순대국이 따로 있더라구요. 비계부분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예 메뉴를 만드셨다고 합니다ㅋㅋㅋ(얼큰우거지는 왜없는거야....ㅠㅠ)

순대도 따로 시킬려다가 좀이따 술마시러 가야돼서 그냥 국밥만 시켰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뭐 이렇게 김치랑 양파장아찌가 나오네요. 보통 순대국밥집이랑 다를건 없네요.

밥에는 잡곡이 섞여있는듯한...... 걍 흰쌀밥이 좋은디..................ㅠ

김치는 역시 설렁탕집이나 이런 순대국밥집 김치가 젤 맛있는듯!! 

양파도 아삭하고 근데 저 고추장아찌가 새콤하고 맛은 있는데 진짜매움ㅋㅋㅋ

 와 혀가 엄청 얼얼하더라구요. 작은고추가 맵다더니...



메인메뉴 얼큰우거지순대국!!


 


저는 요렇게 밥을 말아먹는 타입입니다. 제친구는 밥이랑 순대국이랑 따로 먹더군요.

맛은 뭔가 얼큰하긴한데 뭔가 2% 부족한맛.... 그래서 다데기를 더 풀어 먹었더니 딱! 맞더군요ㅋㅋ

맛있게 국물까지 다먹었습니다. 이걸로 술마시기전 속을 딱! 채워놨으니 술마시러 가볼까요 gogo!!


별점 : ★★★







 집근처에 있는 소주맥주무한리필!! 주당이라는 술집에 왔습니다. 가격은 1인에 9900인데 소주랑 맥주가 무한리필이라니ㅠ

또 한 테이블당 안주1개 5명이상이면 2개까지 주니 완전 가성비좋은 술집이네요 굳굳ㅋ

저희는 5명이라 안주를 2개주셨습니다. 망설임없이 골뱅이무침이랑 닭똥집을 시켰죠ㅋㅋㅋ

사실 이가게가 2번째 온거였는데 저번에 골뱅이무침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짜짠~! 

아 근데 친구가 사진찍기전에 휘적휘적해서.............ㅆ 

아아 괜찮습니다. 맛만 좋으면 돼죠ㅋ

.

.

.

.

.

.

.

.

.

.



순삭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참하게 양념만 남았네요ㅋㅋㅋㅋ 다섯명이서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져버리죠 뭐

아 참 저번에 왔을때는 맥주는 카스랑 하이트 소주는 참이슬 후레시랑 처음처럼만 무제한이었는데요,

어제가보니 Fitz 맥주도 새로 들어왔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맛은 생각보다 깔끔하고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주 칭찬해~

별점 :  ★★★★★




두번째 안주 닭똥집!! 오독오독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기름장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키야~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여기 안주들은 전부 퀄리티가 좋네요.


별점 : ★★★★☆




먹다보니 안주가 다 떨어져서 안주를 또하나 시켰습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알탕~~ 사진에는 국물만 보이는데ㅋㅋ 어마어마한 양의 들과 곤이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국물도 아주 얼큰하고 알과 곤이를 와사비푼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짭잘하고 와사비의 매운맛이 일품!

식감도 아주 쫄깃하고 오독오독하니 좋습니다. 이러니 맥주를 12병을 먹지............. 


별점 : ★★★★☆







오늘 일어나보니 얼굴도 띵띵붓고 속도 별로고 말도 아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너무 달렸나.... 친구중 한놈은 계산할때 기억이 없다네욬ㅋㅋㅋㅋㅋㅋ

하.......해장을 해야죠. 해장엔 역시 라면! 집에있는 진라면과 계란하나로 아점이 완성됐습니다.


씁....후우...후우후우....후루룩..ㅎ호로..록......ㅍ폽...................키야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먹고나니 개운하고 깔끔한 해장!

근데 뭔가 아쉬워서 돈까스도 만들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정신없이 만들다보니 만드는 과정을 못찍었ㅅ........................

돈까스 만드는건 다음번에^^


후기 : 어제는 하루종일 잘먹고 잘논 거 같은ㅋㅋㅋ 그중에도 

     골뱅이 무침이 최고였습니다! 담에 또가서 먹어야징~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