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든거먹기

<BBQ 마라핫 치킨> 솔직후기

반응형

갑자기 치킨이 떙겨서 주문한 BBQ 마라핫 치킨.

마늘이 들어가 감칠맛이 한층 더해진 양념치킨입니다.

예전에 방탄소년단이 광고를 했었죠 아마?



가끔 닭고기 안쪽에 있는 붉은살이 이런거였군요.

단백질에 의한 핑킹현상이었네요. 



보기에는 정말 매워보입니다. 흡사 닭발 같기도 하구요. 냄새에서 마늘향은 그다지 느껴지지 않네요.



아쉬운게 대체적으로 치킨들이 너무 조각조각 나져있는 느낌이네요.

아무래도 양념을 잘 베이게끔 하려고  그런거겠죠?



요거 생각보다 엄청 맵습니다.

첫맛은 별로 안매워서 막 먹다보면 매운맛이 누적되요. 

양념이 중독적인 맛이라 계속 먹게 되네요. 



마라핫만 먹기는 뭔가 아쉬워서 같이 주문한 황금올리브 치킨!



뭐... 그냥 후라이드 치킨 맛입니다ㅋㅋ 

엄청 바삭한것도 아니고 그냥 쪼금 더 바삭한 정도?



양념치킨 소스도 같이오니 취향껏 드시면 되겠습니다.


후기 : 저는 치킨이랑 밥을 같이 먹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흔히 치밥이라고 하죠. 근데 마라핫 치킨은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마라핫의 매콤한 양념이 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우니까 같이 마실 물도 꼭 준비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매움 : ★★★★☆ 맛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