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일본여행 유심칩으로 데이터 마음대로 쓰기! (feat. 도코모 유심)

반응형

일본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가게 된다면 로밍이나 유심칩 또는 포켓 와이파이를 선택하셔야합니다. 보통 1~2인은 로밍이나 유심칩 구매가 좋고 3인 이상은 포켓 와이파이가 더 좋다고 합니다. 저는 혼자 가기 때문에ㅋㅋ 유심칩을 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은 상품이 있더라구요!)



저는 2박 3일만 가지만 가장 짧은 기간이 8일 짜리라 어쩔 수 없이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포켓 와이파이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저는 1GB를 구매했는데 2박 3일간 2GB를 사용할 것 같진 않아서 가장 저렴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제외 9500원! 아주 저렴하죠?



가장 중요한게 APN 설정입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는 심하면 벽돌까지도 된다니 유의 하시길바랍니다.  ※팁인데 이게 와이파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인천공항에서 하고 가는게 좋다고합니다. 일본 공항은 와이파이가 느리다나 뭐라나....



안드로이드는 일본 현지에 도착하셔서 유심을 교체하신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APN 값만 정확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기 : 되게 좋은 점이 lte를 전부 소진하면 3g데이터가 무제한 제공된다니 속도에 민감하지 않으신분들은 그냥 가장 저렴한걸 사는게 낫겠네요ㅋ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