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인천 송월동에 위치한 !! 커플 인생샷 건지기 좋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입구부터 구조물 색감이 참 뛰어나네요. 주말에 연인, 아이들, 가족들과 놀러가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옆에 바로 차이나타운도 있으니 식사 후에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안성맞춤이네요. 주의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차이나타운에서 쭉 걷고 있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을 입구를 표시해주네요.



건물에 매달려있는 팬더들이 정말 귀엽습니다. 쿵푸팬더가 떠오르네요ㅋㅋ



동화마을 길거리 곧곧에 포토존이 존재하는데 정말 어느 곳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잘나올듯 한 배경들만 있습니다.



길을 걷다보면 큰 벽화들도 눈에 띄고 말이죠.



전체적으로 동화마을은 색감이 참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알록달록한게 마치 동화속으로 들어온 기분!



동화마을은 골목 포토존이 가장 유명합니다. 골몰 구석구석에 포토존이 존재하니 여러분들 모두 같이 놀러온 가족, 연인들과 함께 인생샷을 건지시길 바랍니다.


후기 : 날이 더움에도 불구하고 사진찍으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동화마을안에는 상가들이 많으니 이것저것 사드시면서 사진 찍는 걸 추천드립니다! (걷기만 하면 탈진합니다ㅠ) 트릭아트 전시회장(유료)도 있으니 체험해 보시길!!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