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꼭 가봐야 할 관광명소!! <후쿠오카 타워>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에 오면 꼭 봐야할 볼거리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제가 가본 곳은 바로 후쿠오카 타워인데요, 유명한 관광명소인 만큼 사람이 많습니다. 관광객의 대부분은 한국사람이라 마치 한국에 다시 돌아온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 후쿠오카 타워에도 휴일이 있다고하니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후쿠오카 타워 홈페이지



멀리서도 잘보여서 위치 찾기 쉽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엄~청 높네요. 높이가 234M라니 마치 목이 꺾일 것 같은ㄷㄷ



원래 성인 기준 가격은 800엔 정도 합니다만, 여권을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인 640엔에 티켓을 끊을 수 있습니다. 팜플렛에 한국어도 있으니 참 편하네요.



도장 찍는 곳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에 마스코트인 것 같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야경이란 정말.... 사진에 다 담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관람방식은 표를 끊고 직원의 안내로 5층까지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뒤 3층까지는 계단으로 걸어서 내려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는 방식입니다. 각 층마다 관람할 것들이 많아서 참 좋습니다.



3층에는 자물쇠 자판기가 있습니다. 마치 남산?에서 자물쇠를 거는거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가격이 좀 비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런식으로 거시면 됩니다. 


 

각 층마다 보이는 야경이 달라서 볼 때 마다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후기 : 8시쯤 가면 대기줄이 좀 있어서 6시쯤 미리 입장하는 것도 좋겠네요. 오픈시간은 9:30~22시까지 이지만 입관은 21:30까지 입니다. 그리고 후쿠오카 타워에 많은 포토존이 있는데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인생샷을 많이들 건진다고 하니 가시면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낮보단 밤이 더 방문하기 좋은 거 같네요. 단점을 굳이 뽑자면 베스트 관광지라 그런가 한국인이 너무 많다는거? 정말 80%이상이 한국분들 입니다ㅋㅋㅋ  그래도 경치가 좋으니 후쿠오카에 오신 분들은 꼭 추천해드립니다.


경치 : ★★★★★ 가격 : ★★☆☆☆ 기다림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